‘블라인드’ 병상 누운 하석진, 박지빈-김법래와 치밀한 심리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석진에게 불청객이 찾아온다.
tvN 금토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 연출 신용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판타지오)에서 병상에 누운 류성훈(하석진 분)을 찾아온 정인성(박지빈 분), 백문강(김법래 분)의 방문이 포착돼 위기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우려를 현실화 시키듯 류성훈의 병실에 정인성이 등장해 등골을 서늘하게 한다.
이렇게 불청객 정인성, 백문강의 등장은 류성훈의 안위에 위험 경보를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하석진에게 불청객이 찾아온다.
tvN 금토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 연출 신용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판타지오)에서 병상에 누운 류성훈(하석진 분)을 찾아온 정인성(박지빈 분), 백문강(김법래 분)의 방문이 포착돼 위기감을 높인다.
앞선 방송에서는 한결같이 '좋은 청년' 이라는 평판을 들었던 정인성이 20여 년 전 희망복지원의 13번 정윤재이자 조커 살인사건을 주도한 진범으로 드러나 경악을 자아냈다.
여기에 류성준(옥택연 분)은 또 다른 희망복지원 출신이자 자신의 형 류성훈을 범인이라 생각했다. 그러나 그가 눈앞에서 정인성에게 칼에 찔리는 모습을 보곤 추측이 틀렸다는 걸 직감하는 동시에 형을 구하기 위해 현장으로 뛰어들었다.
이렇게 류성훈으로 향하고 있던 의심의 화살은 거두어졌지만 그는 심각한 중상을 입었고 류성준은 형을 챙기느라 정인성을 놓치고 말았다. 피에 절은 살인게임을 멈추지 않고 있는 정인성이 바깥세상을 유유히 활보하고 있다는 사실은 그가 또 어떤 희생자를 만들어낼지 예측할 수 없어 더욱 공포감을 조성하고 있는 상황.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우려를 현실화 시키듯 류성훈의 병실에 정인성이 등장해 등골을 서늘하게 한다. 마치 환자의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 회진 중인 의사로 그럴듯하게 위장한 가운데 만면 가득 미소를 머금은 채 류성훈을 바라보는 정인성의 눈빛엔 살기가 어려 더욱 소름 돋는다.
이어 정신 병원에 구금됐던 백문강이 류성훈을 찾아와 이목을 집중시킨다. 백문강 또한 자신의 과오를 숨기고자 복지원의 진실을 알고 있는 이들을 제거하려 혈안이기에 그가 류성훈의 병실을 방문한 이유에도 수상함이 몰린다.
이렇게 불청객 정인성, 백문강의 등장은 류성훈의 안위에 위험 경보를 알린다. 과연 그들은 어떤 목적이 있어 류성훈을 봐야만 했을지 비상한 추리의 날을 세우게 하고 있다.(사진=tv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안정환♥’ 이혜원 “샤넬 왜 나는 들면 안 되냐” 분노 폭발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고우림 父’ 김연아 시아버지 축사 “여왕님이 며느리, 감당 힘들었지만”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박수홍 부부 억울함 풀렸다 “거짓 주장 유튜버 혐의 인정돼”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
- 송은이, 상암 7층 신사옥 최초 공개 “80%는 은행 빚‥열심히 해야”
- 윤은혜, 바지 단추 풀고 뉴진스 안무 소화‥아이돌 춤선 여전해
- 속옷만 입은 현아, 가슴에 파묻힌 ♥던‥따라 할 수 없는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