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인봉 딸' 표바하, 은근한 스킨십 주인공인가…노홍철 "난리났다"('잠만사')

정빛 2022. 10. 27.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잠만 자는 사이'에서 3MC 노홍철, 정혜성, 죠지도 경악한 '극과 극' 로맨스 사태가 발발한다.

28일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 5, 6회에서는 세 번째 밤 데이트로 아수라장이 된 '독수공방 하우스'의 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3MC 노홍철, 정혜성, 죠지가 관찰자 겸 공감러로 함께하며, 멜로 영화보다 더 설레는 '취향 저격' 로맨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웨이브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잠만 자는 사이'에서 3MC 노홍철, 정혜성, 죠지도 경악한 '극과 극' 로맨스 사태가 발발한다.

28일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 5, 6회에서는 세 번째 밤 데이트로 아수라장이 된 '독수공방 하우스'의 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이날 '독수공방 하우스'는 '시크릿 박스'의 등장과 함께 로맨스 대격변에 휩싸인다. 함께 밤을 보내지 않았던 사람들 중, '밤 데이트' 상대를 선택해야 하는 미션이 시작되면서 출연자 8인의 고민이 깊어지는 것. 한 출연자는 휴대전화까지 떨구며 망연자실하고, 또 다른 출연자는 "너무 힘들다"며 심신 안정을 하러고 한다.

오로지 여자들의 선택으로만 결정되는 세 번째 밤 데이트에서는 여자들의 눈치싸움이 본격화된다. 서로의 속내를 탐지하려는 여자들의 살얼음판 기싸움을 지켜보던 정혜성은 "그만해. 불 지르지 말고 나가시라고요"라고 애절하게 외친다.

예리한 눈빛으로 로맨스의 맥을 짚던 노홍철 역시, '과몰입' 해석을 내놓는다. 그는 "요즘 어디 가면 '뉴진스 들어봤어?'라고 하도 해서 '뉴진스가 뭐야?' 이러다가 '내가 만든 쿠키'를 200번은 들은 것 같다. 나중엔 내가 더 빠져서 나만의 뉴진스였으면 좋겠고"라며 '독수공방 하우스' 속 로맨스 판도를 뉴진스에 빗대어 분석한다.

드디어 세 번째 밤 데이트가 다가오자,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충격 사태가 벌어진다. 이를 본 정혜성은 "전 울었을 것 같다"고 안타까워하고, 노홍철은 "화내도 인정"이라며 고개를 끄덕인다. 여기에 소름 돋는 '초유의 룰'까지 등장, 3MC는 "아아악", "진짜 잔인하다"를 동시에 외치며 '입틀막' 한다.

급기야 초조한 밤을 보내던 한 출연자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눈물까지 보이고,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집에 가고 싶다"면서, '독수공방 하우스' 조기 퇴소 의향을 내비친다. 결국 정혜성은 미간까지 잔뜩 접으며 "아우, 어떡해"를 외치고, 노홍철도 "진짜 못 보겠다"며 말문을 닫는다.

하지만 얼마지 않아, '반전 로맨틱남'의 등장으로 '잠만 자는 사이'의 로맨스 기류는 새롭게 바뀐다. 특히 은근한 스킨십 현장까지 포착되자, 3MC는 돌고래 비명을 지른다. 노홍철은 "난리났어, 이제"라고 잔뜩 흥분하고, 정혜성은 "완전 남자다"라고 감탄한다. 독수공방 하우스'의 3일 차 핑크빛 로맨스 전말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잠만 자는 사이'는 '식스 투 식스' 시크릿 밤 데이트를 통해 '잠만 자는 사이'가 깨우는 연애 세포를 낱낱이 잠금 해제하는 연애 리얼리티다. 3MC 노홍철, 정혜성, 죠지가 관찰자 겸 공감러로 함께하며, 멜로 영화보다 더 설레는 '취향 저격' 로맨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출연자 중 표인봉 딸 표바하가 큰 관심을 얻은 바다. 5, 6회는 28일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김연아 언니가 허락..” 최다빈이 공개한 ♥고우림 결혼식 영상
“동그란 눈 뚫어지게”...김연아♥고우림 첫만남까지 소환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구라철') [종합]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MC로 개인 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이수, 엠씨더맥스 불화설 입 열까? 흔들린 22년 우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