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35세 때 상의탈의 노출사진 공개…전현무 "역사적 자료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은 천재' 김광규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천재' 7회에서는 갑오징어 게임 국어편을 진행하는 '브레인 가이드' 전현무와 '예체능 0재단'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곧이어 갑오징어 게임 국어편에 돌입한 0재단.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내일은 천재' 김광규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천재' 7회에서는 갑오징어 게임 국어편을 진행하는 '브레인 가이드' 전현무와 '예체능 0재단'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국어 일타강사 김민정은 '상황 맥락 파악하기' 수업을 이어간다. 김태균, 이장준은 "자기야, 춥지 않아?"라는 질문에 극과 극 답변을 내놓고, 김민정이 "'아이둘 아빠'와 '아이돌 오빠'의 차이다"라고 정리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후 0재단은 놀부와 흥부를 주제로 2대 2 토론 수업을 시작한다. 이때 흥부의 변호를 맡은 김태균이 "그는 다 계획이 있었다. 제비의 다리를 고쳐서 대박이 나지 않았나. 로또 계획이다"라고 주장하고, 이를 들은 이장준이 "제비코인?"이라고 거들어 폭소를 유발한다.
곧이어 갑오징어 게임 국어편에 돌입한 0재단. 1등의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 가운데, '내일은 제목 왕' 코너에서 김광규의 35세 시절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특히 이를 본 전현무가 "대한민국 1호 바디프로필 어떤가? 역사적인 사료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하기도.
이 외에도 '4X4 국어 빙고 왕' 코너에서 '뒤치다꺼리' 맞춤법 문제에 직면한 0재단이 "뒷치닥꺼리", "뒤치닭거리" 등의 답변을 내놓다가 "이거 방송 조작 아니냐?"라고 자신의 국어 실력에 충격을 받아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 예정이다.
27일 밤 10시 방송.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