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완판 여왕' 김새롬, "20분 동안 신발 2만 켤레, 10억원 이상 판매". 콤플렉스는 '키만큼 큰 손과 어깨'!

이정혁 2022. 10. 27. 07: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분만에 10억 원 매출을 기록한 '완판여왕' 김새롬이 이혼 후 꿈꾸는 이상형에 대해 공개했다.

김새롬은 "15~20분 동안 신발을 2만 켤레, 10억 원 이상을 판매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했다.

이어 "홈쇼핑에서 물건을 소개할 때 마음에 드는 물건과 마음에 들지 않는 물건에 차이가 있냐"는 질문에 김새롬은 "마음에 들지 않는 물건을 '예쁘다'하지 않는다. 마음에 드는 물건이 나오면 오히려 말을 못 하고 감탄사만 연발한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15분만에 10억 원 매출을 기록한 '완판여왕' 김새롬이 이혼 후 꿈꾸는 이상형에 대해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은 '일꾼 도시 여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최정윤, 강세정, 방송인 김새롬이 출연했다. 부팀장으로는 보이 그룹 템페스트의 형섭이 함께했다.

MC 김용만은 "홈쇼핑 완판 여왕으로 불리고 있다. 가장 매출이 높았던 제품은 뭐냐"고 물었다. 김새롬은 "15~20분 동안 신발을 2만 켤레, 10억 원 이상을 판매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했다.

이어 "홈쇼핑에서 물건을 소개할 때 마음에 드는 물건과 마음에 들지 않는 물건에 차이가 있냐"는 질문에 김새롬은 "마음에 들지 않는 물건을 '예쁘다'하지 않는다. 마음에 드는 물건이 나오면 오히려 말을 못 하고 감탄사만 연발한다"고 전했다.

이날 김새롬은 자신의 콤플렉스를 공개했다. 그는 "제가 키만 큰 게 아니라 손도 크고 어깨도 넓다. 그래서 겨울철에 스트레스받을 때가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남자친구가 있을 때 춥게 입으면 남자친구가 외투를 벗어주기도 하지 않냐. 어느 날은 제가 춥게 입고 와 그분이 옷을 벗어줬는데 어김 없이 어깨가 딱 맞더라. 보통은 남자친구 옷을 입으면 큰데 저는 소매도, 어깨도 딱 맞는다"고 덧붙였다.

MC 김용만은 "그렇다면 새로운 인연이 생기면 어떤 스타일을 만나고 싶냐"고 묻자, 김새롬은 "안길 수 있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김새롬은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모델로 데뷔해 'The 예뻐지자', '이승연의 위드유', '뭔들투어' 등에 출연했다. 김새롬은 2015년 셰프 이찬오와 결혼했으나 약 2년 만인 2017년 이혼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김연아 언니가 허락..” 최다빈이 공개한 ♥고우림 결혼식 영상
“동그란 눈 뚫어지게”...김연아♥고우림 첫만남까지 소환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구라철') [종합]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MC로 개인 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이수, 엠씨더맥스 불화설 입 열까? 흔들린 22년 우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