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겉옷 들추고 속살 노출‥컴백 앞두고 섹시해졌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 멤버 강지영이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사진 속 강지영은 민소매 티셔츠에 무스탕 재킷을 걸친 모습.
한편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오는 11월 29일 데뷔 15주년을 맞아 앨범 'MOVE AGAIN'을 발매한다.
강지영은 지난 2008년 카라 멤버로 데뷔했고 2014년까지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그룹 카라 멤버 강지영이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강지영은 10월 26일 개인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지영은 민소매 티셔츠에 무스탕 재킷을 걸친 모습. 겉옷을 살짝 들춰 속살을 드러내고 수줍은 표정을 지어 일상 사진에서도 화보 분위기를 완성했다.
레드빛 헤어 컬러가 하얀 피부와 대조를 이뤄 강지영의 수려한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팬들에게는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여리여리한 비주얼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더 예뻐졌다", "컴백하면 얼마나 예쁠지 기대된다", "다이어트 완전 열심히 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오는 11월 29일 데뷔 15주년을 맞아 앨범 'MOVE AGAIN'을 발매한다.
강지영은 지난 2008년 카라 멤버로 데뷔했고 2014년까지 활동했다. 이후 솔로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7월에는 솔로 앨범 'LUCID DREAM'을 발매했다.
(사진=강지영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안정환♥’ 이혜원 “샤넬 왜 나는 들면 안 되냐” 분노 폭발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고우림 父’ 김연아 시아버지 축사 “여왕님이 며느리, 감당 힘들었지만”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박수홍 부부 억울함 풀렸다 “거짓 주장 유튜버 혐의 인정돼”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
- 송은이, 상암 7층 신사옥 최초 공개 “80%는 은행 빚‥열심히 해야”
- 윤은혜, 바지 단추 풀고 뉴진스 안무 소화‥아이돌 춤선 여전해
- 속옷만 입은 현아, 가슴에 파묻힌 ♥던‥따라 할 수 없는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