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신규 콘텐츠 ‘길드 던전 디펜스’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293490)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콘텐츠인 '길드 던전 디펜스'를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로 공개되는 길드 던전 디펜스 '영지 방어전'은 끊임없이 밀려드는 공허의 군단에 맞서 영웅의 자질을 증명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 공개되는 길드 던전 디펜스 ‘영지 방어전’은 끊임없이 밀려드는 공허의 군단에 맞서 영웅의 자질을 증명할 수 있는 콘텐츠다. 각 챕터 마을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군단으로부터 마을을 지키는 콘셉트다.
이용자들은 길드원과 함께 웨이브 마다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주어진 시간 내에 처치, ‘수호상’을 지키는 게 목적이다. 특정 웨이브에 도달하거나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수호자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통해 길드원에게 버프를 주거나 ‘길드 던전 디펜스’에서 역동적인 전투를 펼치게 해주는 ‘탑승물’을 소환할 수 있다.
다음달 9일까지는 핼러윈 이벤트 파티 던전인 ‘할로윈의 악몽’이 열린다. 해당 파티 던전은 총 3개 난이도로 구성됐으며 ‘망령의 해골 광전사’, ‘망령의 호박 자폭병’ 등 다양한 공격 패턴을 가진 핼러윈풍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핼러윈 외형 아바타인 ‘매직 퍼레이드’도 출시된다. 이용자들은 핼러윈 이벤트 던전을 완료할 시 ‘으스스한 호박’을 핼러윈 외형 아바타와 교환할 수 있으며 각종 클래스들에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하는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1일까지 ‘로스크바의 할로윈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재화인 ‘골드’와 아이템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킨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혼 특공' 도입…MZ세대, 시가 5억 주택 7천만원 있으면 '내 집 마련'(종합)
- “참혹한 일 벌어져”…이재명 ‘눈물의 호소’에 1200명 모였다
- 오은영 "2~4명과 애착관계 갖고 잘 지내면 행복"[2022 W페스타]
- 심정지 환자 태운 구급차, 1톤 화물차와 충돌…환자 사망·5명 부상
- "귀가했더니 애들이 죽어"…광명 세모자 사망 진범은 아버지
- “드론으로 비료 뿌리고 석 달에 3천만원 벌었죠”[2022 W페스타]
- "사과할 일 안했다"는 尹에…진중권 "이분 앞으로 대단하시겠다"
- "부모가 개돼지를 키워"…초등학생 울린 교사의 막말
- "직 걸겠다" 한동훈에 이경, "아이폰 비밀번호를 걸어보세요"
- 박수홍 측 "아내, 루머 속 男과 일면식도 없어…檢 유튜버 기소"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