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2` 티저 페이지서 출품작 3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 티저 페이지를 열고 출품작 3종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된 타이틀은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가디스오더'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수집형 RPG '에버소울'까지 총 3종이다.
이번에 공개된 작품 3종의 추가 정보와 현장 시연 게임, 지스타 세부 프로그램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 티저 페이지를 열고 출품작 3종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된 타이틀은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가디스오더'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수집형 RPG '에버소울'까지 총 3종이다. 티저 페이지에서 각 게임의 콘셉트 아트를 확인할 수 있다.
'가디스오더'는 레트로 스타일의 아름다운 도트 그래픽과 수동 조작의 매력이 담긴 횡스크롤 액션 RPG다. 누적 2500만건을 기록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개발사인 로드컴플릿의 신작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 개발에 참여했던 정태룡 PD가 지휘봉을 잡았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게임사 세컨드다이브에서 개발 중인 대작 MMORPG다.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진행하는 전략적 전투와 입체적인 게임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에버소울'은 포스트 아포칼립스와 중세 판타지의 퓨전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수집형 RPG다. 적과의 상성을 맞춘 나만의 덱을 구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정령들과의 데이트로 유대감을 높이는 '인연 콘텐츠'가 대표적인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지스타 2022에 100부스 규모로 참가를 확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작품 3종의 추가 정보와 현장 시연 게임, 지스타 세부 프로그램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 공무원, 짝사랑 남성에 스토킹했다가…수백차례 전화, 결국 유치장
- 진중권 “한동훈, 제로콜라만 마신다는데…첼리스트 분은 아마도 ‘개딸’”
- 비·김태희, 1년 만에 500억 잭팟?…강남 빌딩 매각 추진
- 광명 아파트서 10대 자녀 2명 등 세 모자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헤어지자며 다른 남자 만나" 전자발찌 차고 여친 폭행·감금한 40대 남성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