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청년 창업자 찾아가는 맞춤형 컨설팅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 남구는 지역 청년 창업자를 대상으로 26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6주간 찾아가는 맞춤형 컨설팅을 운영한다.
이번 컨설팅은 '남구 청년 창업, 성공을 잇다'라는 테마로 청년 창업자들이 어려워하는 마케팅 및 세무·회계 분야에 대해 분야별 전문가들이 직접 점포를 방문하거나 남구 일자리종합센터 상담실로 초대해 상담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뉴시스] 안정섭 기자 = 울산시 남구는 지역 청년 창업자를 대상으로 26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6주간 찾아가는 맞춤형 컨설팅을 운영한다.
이번 컨설팅은 '남구 청년 창업, 성공을 잇다'라는 테마로 청년 창업자들이 어려워하는 마케팅 및 세무·회계 분야에 대해 분야별 전문가들이 직접 점포를 방문하거나 남구 일자리종합센터 상담실로 초대해 상담을 제공한다.
마케팅 전문가와 회계사, 세무사들이 청년 창업가가 컨설팅을 받고 싶어하는 내용에 대해 먼저 수요조사를 진행한 뒤 필요한 컨설팅 사항만 효율적으로 설명하게 된다.
남구는 청년 창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창업 교육과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창업을 꿈꾸는 지역 청년들을 위해 기초교육부터 실제 창업까지 이어지는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청년 창업자들이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ha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울에 비친 충격적인 광경…상가 건물서 사이 좋게 노상 방뇨한 부부(영상)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뇌신경 마비' 김윤아 입원 치료…핼쑥한 얼굴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안양, 창단 11년 만에 K리그2 우승…K리그1 승격(종합)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