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PvP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 업데이트…‘빅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업데이트를 25일 진행, 신규 레전드 '빅터'를 출시했다.
30번째 레전드 빅터는 전기 글러브와 피뢰침을 사용해 적들에게 전기 타입의 피해를 입히는 특수 타입의 레전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작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5: 누구도 잠들지 못하는 밤'의 패스를 구매하고 스매시 패스 보상 10단계를 달성하게 되면 빅터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업데이트를 25일 진행, 신규 레전드 ‘빅터’를 출시했다.
30번째 레전드 빅터는 전기 글러브와 피뢰침을 사용해 적들에게 전기 타입의 피해를 입히는 특수 타입의 레전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작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5: 누구도 잠들지 못하는 밤’의 패스를 구매하고 스매시 패스 보상 10단계를 달성하게 되면 빅터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전드의 체력과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는 각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아울러 할로윈 시즌을 맞아 인게임 로비의 배경과 BGM이 할로윈 테마로 변경됐다
◆ ‘이터널소드’ 글로벌 업데이트…성냥팔이 소녀 등장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제국 종족의 이벤트 영웅인 ‘성냥팔이 소녀’가 등장했다. 성냥팔이 소녀는 마법 성냥을 사용하는 마법사, 동명의 동화를 모티프로 한다. 불꽃의 힘을 사용하는 전술기 ‘불타올라라!’는 넓은 범위에 포진해있는 다수의 적을 상대하기에 유용하다.
야차 종족이 한층 강해졌다. 영웅 ‘리카’의 각성과 전용 소울웨폰인 ‘천신이 내린 지팡이’가 등장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한다.
핼러윈 시즌을 맞아 ‘2022 핼러윈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게임 접속과 월드맵 스테이지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인 ‘호박’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획득한 킹코인으로는 같은 기간동안 진행되는 ‘경매장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 ‘컴프야2022’ 할로윈 시즌 기념 이벤트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에서 핼러윈 시즌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박’, ‘캔디’ 등 ‘핼러윈 데이’의 다양한 심볼을 활용해 유저들에게 이색적이고 유쾌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게임 내 각종 콘텐츠 플레이 결과에 따라 최고급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미션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는 11월 3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육성 재료와 함께 핼러윈 캔디가 지급된다.
모든 참여 유저에게 아이템 보상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호박 사탕 고르기’라는 주제로 제시된 사탕 이미지 중 선호하는 시안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썸에이지, MMORPG ‘데카론G’ 글로벌 정식 출시
- 엔씨, ‘블소2’ ‘용린 사막’ 오픈…‘수호령 탐험대’도 공개
- 카카오게임즈, ‘지스타2022’ 출품작 RPG 류 3종 공개
- 블루포션게임즈, 유저 요구사항 반영 ‘에피소드5:초월’ 공개
- 엔씨, ‘아이온 클래식’ 11월9일 신 서버 오픈…28일부터 캐릭터 사전생성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