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이 주민들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군정의 주요 현안을 공유하기 위해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을 운영한다.
첫 행보에서 정군수는 일광읍의 주요 현안사항인 ▲일광도서관 건립 ▲일광읍행정복지센터 건립 ▲일광읍민 어울림한마당 축제 등 주요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주민들과의 자유로운 대화가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군수가 지난 25일 오후 2시경 일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주민들의 생활 불편사항을 확인하고, 마을의 주요사업 추진현황에 대해 점검하며 첫 행보에 나섰다.
일광읍에 이어 오는 27일 장안읍과 철마면행정복지센터, 11월2일 정관읍과 기장읍행정복지센터에서 운영된다.
첫 행보에서 정군수는 일광읍의 주요 현안사항인 ▲일광도서관 건립 ▲일광읍행정복지센터 건립 ▲일광읍민 어울림한마당 축제 등 주요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주민들과의 자유로운 대화가 이어졌다.
주민들은 지역발전을 위해 ▲일광신도시 교통난 해소를 위한 일광IC 우회도로 신설 ▲이천생태공원 내 경관 조명 설치 ▲기장~장안 송전선로 지중화 추진 ▲산책로 정비 등 다양한 의견을 건의했다.
현장에는 관련 사업 담당부서장도 참석해 민원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기도 하고, 격의 없는 소통과 화합, 대화의 장이 이뤄졌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소중한 의견을 군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주민들과 소통하면서 함께하는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히면서, "담당부서에서는 주민들의 불편사항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현안문제 해결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 '호가 85억원'… 김연아 신혼집, 흑석동 마크힐스
☞ 40대 탈북여성, 자택서 백골로 발견… 1년전 사망?
☞ "홍진영 맞아?"… 확 달라진 분위기 '눈길'
☞ 이상화, 민폐 하객이잖아?… ♥강남이 찍어줬나
☞ "YG도 힘들어해" 박봄 충격 근황… OOO 때문?
☞ 단합대회라더니 후임 폭행?… 간부급 경찰, 청문 감사
☞ "축의금 200만원?"… 서장훈, 착한 '건물주' 클라쓰
☞ '임창정♥' 서하얀, 연예인 다 됐네?… 핑크룩 '완벽'
☞ "보지도 못한 돈"… 비오 '카운팅 스타'로 ○○ 벌었다?
☞ "건강부터 살려야"… 백종원 근황, '♥소유진'도 걱정
부산=김동기 기자 moneys392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가 85억원'… 김연아 신혼집, 흑석동 마크힐스 - 머니S
- 40대 탈북여성, 자택서 백골로 발견… 1년전 사망 추정 - 머니S
- "홍진영 맞아?"… 확 달라진 분위기 '눈길' - 머니S
- 이상화, 민폐 하객이잖아?… ♥강남이 찍어줬나 - 머니S
- "YG도 힘들어해" 박봄 충격 근황… OOO 때문? - 머니S
- 간부급 경찰, '경찰의 날' 단합대회서 후임 폭행… 청문 감사 중 - 머니S
- "축의금 200만원?"… 서장훈, 착한 '건물주' 클라쓰 - 머니S
- '임창정♥' 서하얀, 연예인 다 됐네?… 핑크룩 '완벽' 소화 - 머니S
- "보지도 못한 돈"… 비오 '카운팅 스타'로 ○○ 벌었다? - 머니S
- "건강부터 살려야"… 백종원 근황, '♥소유진'도 걱정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