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CBS '지나영 교수 초청 출산돌봄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CBS(유승우 대표) '지나영 교수 초청 출산돌봄 토크콘서트'가 내달 1일 오전 10시30분 포스코효자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행복한 아이로 양육하기 위한 육아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항CBS(유승우 대표) '지나영 교수 초청 출산돌봄 토크콘서트'가 내달 1일 오전 10시30분 포스코효자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행복한 아이로 양육하기 위한 육아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해 마련됐다.
강사로 나선 지나영 교수는 미국 존스홉킨스 케네디크리거 소아정신과 교수로 재직중인 아동심리 전문가이다.
'세바시', '부모클래스', '아침마당' 등에 출연하며 육아법 조언을 통해 많은 이들로부터 공감을 이끌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지나영 교수는 궁극의 육아원칙과 스스로 삶을 개척하는 아이로 키우는 본질육아를 주제로 강의한다.
내가 잘못 키우고 있어서 아이에게 문제가 생기는 건 아닌지, 육아 정보를 통해 오히려 불안과 죄책감만 쌓이는 부모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쉬운 '육아법'를 설명한다.
또, 지 교수는 사전 신청된 육아고민에 대해 현장에서 직접 답변을 한다.
콘서트에 앞서 부부 성악가 한보라·오영민, 소은경·최득규가 무대에 올라 육아에 지친 맘들을 위로한다.
특히, 이강덕 포항시장이 특별출연해 자신의 육아경험과 포항시의 출산·육아 정책에 대해 설명하고, 부모들과 공감하는 시간을 갖는다.
유승우 대표는 "CBS는 지속가능한 대한민국을 이끌어가기 위한 대국민 사회운동으로 'Happy Birth K!'를 슬로건으로 저출산 극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면서 "콘서트를 통해 육아고민을 나누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포항CBS 김대기 기자 kdk@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욕 후 병 걸려" 60년 넘게 안씻은 노인…94세로 사망
- [단독]아태협, 민주당 대의원 관리 시도했나…사무실서 명단 나와
- [르포]지금 대학가는…尹보다 SPC 분노 "미래 우리일 될 수 있어"
- 전과 6범 50대 또다시 감옥행…출소 이틀 만에 15만4천원 무전취식
- 모텔 끌려가던 중 도망치다 사망…유족 "사과도 못받아"
- 부동산 PF發 건설사 '줄도산' 데자뷰?…피 마르는 건설업계
- 친일 작가가 그린 남원 춘향 영정…교체 작업 2년 넘게 '제자리'
- "대통령 직접 왔는데 보이콧이라니"…예산정국도 국감처럼 안갯속
- 총알 600발 무장했던 美고교 총격범, "난 외톨이였다" 메모 남겨
- 대구 농수산물시장 화재 진화 완료…점포 60여개 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