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갑질' 유튜버 하늘의 초호화 결혼식의 실체..제주도 핵인싸+재력가 남편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하늘의 초호화 결혼식과 엄청난 연예인 하객들이 참석한 이유, 남편 '하마씨'의 정체가 밝혀졌다.
특히 하늘의 결혼식이 화제를 모은 것은 참석 연예인과 축전을 보낸 연예인들 때문.
이날 하늘의 결혼식에 참석한 연예인은 유세윤, 이하늘, 세븐, 규현, 고준희, 소유, 김종국, 김희철 등 10명이 넘는다.
이에 이진호는 "대다수의 연예인들은 '하늘'이라는 유튜버를 모른다. 남편의 지인으로 참석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유튜버 하늘의 초호화 결혼식과 엄청난 연예인 하객들이 참석한 이유, 남편 '하마씨'의 정체가 밝혀졌다.
25일 유튜브채널 '연예뒤통령'에서는 '100억대 신혼집.. 유튜버 하늘 남편 소름돋는 정체'에 대해 공개했다.
지난 23일 유튜버 하늘은 하객 1천 명의 축하 속에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하늘은 "하마씨도 저도 파티같이 재밌는 결혼식을 하고싶은 욕심때문에 2년동안 미뤄왔는데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너어무 행복한 결혼식을 하게 됐어요!! 소중한 시간내서 와주신분들도 축하메세지 남겨주는 하리보칭구들도 자리를 더 빛날수 있게 준비해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하늘의 결혼식이 화제를 모은 것은 참석 연예인과 축전을 보낸 연예인들 때문. 이진호는 "대한민국에서 이 정도 인맥을 가지다니 대단하다"라며 연예인 명단을 밝혔다.
이날 하늘의 결혼식에 참석한 연예인은 유세윤, 이하늘, 세븐, 규현, 고준희, 소유, 김종국, 김희철 등 10명이 넘는다. 또한 참석하지 않은 연예인 중에는 축전을 보내기도 했는데, 이병헌을 비롯해 이제훈, 슈퍼주니어, 다이나믹듀오, 싸이, 비, 김재중, 이민우, 백현, 이진욱, 정찬성, 크러쉬, 윤도현, 송민호 등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했다.
이에 이진호는 "대다수의 연예인들은 '하늘'이라는 유튜버를 모른다. 남편의 지인으로 참석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연예인 지인들을 통해 알게 된 하늘의 남편에 대해 밝혔다. "83년생 제주도 사업가 '강용호'다. 하늘과 강용호 씨는 부부 관계 이전에 사업적으로 깊이 얽혀있는 관계다. 하늘이 운영하는 쇼핑몰 '하늘하늘'의 대표가 '강용호' 남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특히 제주도의 '몽상드애월' 카페, 일명 'GD카페'로 유명한 이 카페의 대표이기도 하다. 이 카페는 2017년 지드래곤이 투자를 철수했고, 이후 이 카페를 인수한 회사는 주식회사 '본인터네셔널'이로 여기의 대표가 '강용호'다. 매출액이 19억 원 상당인 이 카페의 주주로는 강인호, 강용호가 5:5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으며, 두 사람은 형제다.
이진호는 "지드래곤이 카페를 준비할 때 적극적으로 도와 준 인물이 강용호다"라며 "이 뿐만 아니라 제주도에서 다방면으로 사업을 해서 제주도에서 사업하는 사람들은 많이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른바 '제주도 핵인싸'라는 강용호 씨에 대해 이진호는 "연예인이나 방송국이 제주도 촬영을 오면 대부분이 이들 형제들에게 도움을 받는다. 필요한 것을 모두 연결시켜준다. 그래서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관계자들까지와도 친하다"면서 "성격도 정말 좋다고 한다. 본인 이득 취하지 않고 다 배려해준다고 한다.
특히 연예인들이 제주도에서 사업을 한다고 하면 적극적으로 도와준다. 사업적인 걸 떠나서 연예인들의 제주도 생활에 편의를 봐주는 인물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런가 하면, 초호화 결혼식 외에 신혼집도 공개했다. "남산의 '어퍼하우스'가 신혼집이다"라고 밝힌 이진호는 "일반세대도 80평 이상으로, 일반세대는 95억에서 팬트하우스는 130억 원이다"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학폭논란', '갑질논란' 등의 구설수에 올랐던 하늘과의 결혼에 연예인들이 축전을 보냈다는 비난 여론에 대해 이진호는 "하늘을 위해서 남편과 동생분이 연예인들에게 부탁을 드렸다고 한다"면서 "남편의 지인들이라 학폭논란과 갑질논란 등은 몰랐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1993년생인 하늘은 지난 2011년 방송된 iHQ 예능 프로그램 '얼짱시대6'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하늘은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의 대표 겸 구독자 64만 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20년 학교 폭력 및 직원 갑질 논란을 겪은 하늘은 공식 사과 3일 만에 활동을 재개해 더욱 논란을 빚기도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언니가 허락.." 최다빈이 공개한 ♥고우림 결혼식 영상
- "동그란 눈 뚫어지게"..김연아♥고우림 첫만남까지 소환
-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구라철') [종합]
-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MC로 개인 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 이수, 엠씨더맥스 불화설 입 열까? 흔들린 22년 우정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