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해도 될 미모인데..'19세' 임신 뒤 남편의 폭력과 불륜으로 이혼! 양육비 달랬더니 통화 차단까지?

이정혁 2022. 10. 26. 07: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릅 해도 될 미모인데, 19세 임신 후 폭력과 남편 불륜에 시달리다 이혼했다.

하지만 남편의 집에 들어가 살면서 이씨는 스무살에 감당하기 힘든 시집살이로 힘든시간을 보내게 됐다.

게다가 남편은 다른 여자와 수시로 불륜을 벌인 것도 모자라 이씨를 폭행했고, 이혼까지 하자고 종용했다는 것.

동생 집을 찾은 둘째 언니는 양육비를 제대로 주지않는 남편에게 전화를 하라고 했고 다짜고짜 "왜?"라며 전화를 받은 전남편은 그냥 전화를 끊어버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걸그릅 해도 될 미모인데, 19세 임신 후 폭력과 남편 불륜에 시달리다 이혼했다. 양육비 달랬더니 통화차단까지 당한 딱한 사연이다.

25일 방송된 MBN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서 고등학교 졸업을 코앞에 두고 19세에 임신한 이정아 씨가 출연했다.

작곡가 지망생인 남자친구와 만나던 이씨는 4개월의 만남 후 임신을 하게 됐다.

자신들도 고교때 부모가 되어 힘든 시간을 보냈던 부모의 강력한 반대에 부딪혔지만 이씨는 아기의 심장소리를 듣고 출산을 결심했다.

하지만 남편의 집에 들어가 살면서 이씨는 스무살에 감당하기 힘든 시집살이로 힘든시간을 보내게 됐다. 남편은 밖으로 나돌고 이씨는 시어머니의 무시와 폭언에 노출됐다.

게다가 남편은 다른 여자와 수시로 불륜을 벌인 것도 모자라 이씨를 폭행했고, 이혼까지 하자고 종용했다는 것.

아이 때문에 참고살았던 이씨는 이런 상황에서 둘째까지 가진 상황이었다. 그러나 결국 지속적인 폭력에 시달려오다, 아기욕조로 맞았고 둘째 유산까지 겪었다.

이날 박미선과 하하 등 MC들이 "어쩌면 좋아"라며 안쓰러움을 표한 가운데 19세에 아이를 낳은 24세의 이정아 씨가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이제는 5세가 된 아들을 홀로 키우는 이씨는 "지난해 1월에 이혼하고 현재는 아들과 둘이 지내고 있다"라고 밝게 웃으며 답했다.

치어리더가 꿈이었던 이씨는 에너지가 넘치는 5세 아들을 키우느라 힘들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있었다.

딸셋 중 막내인 이씨는 언니들의 물심양면 도움을 받고 있었다.

동생 집을 찾은 둘째 언니는 양육비를 제대로 주지않는 남편에게 전화를 하라고 했고 다짜고짜 "왜?"라며 전화를 받은 전남편은 그냥 전화를 끊어버렸다. 이씨는 "통장을 뺏을 수도 없고 협박을 할 수도 없고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또 그 전화 이후에 통화 자체를 차단 당했다고 밝혔다.

한편 그날밤 정아씨의 집에는 처음으로 아버지가 방문했다. 이혼한 딸과 3년만에 마주한 아버지는 "언니들과 다 만났는데 정아가 없으니까 나는 가슴이 아팠다. 진짜 이쁘게 키웠는데 이렇구나. 진짜 아픈 손가락이다"라고 눈물을 흘렸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예쁘다고 난리난 女 출연자, 알고보니 표인봉 딸
박수홍 “결혼식에 부모님은...가슴 아픈 일”→20kg 찐 ♥아내에 애틋 '눈물'
김혜정 “처녀 때 ‘전원일기’ 속옷 없이 촬영..감독과 많이 싸웠다”→“김수미, 일용엄니 인기로 60층 빌딩 사” 농담
퀸 와사비 반전 이력 “이대 사범대 출신→도덕 교생 실습도..사람들 거짓말인줄 알아”
영턱스 임성은, 보라카이서 '2000평 럭셔리 스파' CEO…“코로나 때 직원 월급 지급”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