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절대 하지마"..美 미녀 배우들 '충격' 변화→"인생 후회로 가득차"[SC할리우드]

고재완 입력 2022. 10. 25. 2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한 연예 사이트에서 '가장 불편하게 얼굴이 변한 배우'를 선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사이트는 할리우드의 역사적인 배우 페이 더너웨이(81)를 먼저 꼽았다.

로레타 스윗은 한국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미국 드라마 '매쉬'에서 마가렛 훌리한 소령으로 출연해 현지에 큰 인기를 모았다.

한국에는 생소한 킴 노박(85)라는 배우 역시 많이 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이 더너웨이의 80년대모습(오른쪽)과 최근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미국의 한 연예 사이트에서 '가장 불편하게 얼굴이 변한 배우'를 선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사이트는 할리우드의 역사적인 배우 페이 더너웨이(81)를 먼저 꼽았다. 100작품 이상에 출연했고 뮤지컬로 데뷔했지만 스크린에서 입지를 다졌다. 워렌 비티와 출연한 영화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를 통해 한국에도 잘 알려진 그는 80년대 후반 전성기를 누린 스타다. 하지만 80년대 후반 두 번째 남편과 헤어진 후, 급격히 변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충격을 줬다

브릿 에클랜드 최근 모습(왼쪽)과 '007' 영화 출연 당시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브릿 에클랜드(75) 역시 충격적으로 변한 스타다. 에클랜드는 1974년 작 영화 '007 황금총을 가진 사나이'에서 본드걸로 출연했다. 그는 눈에 띄는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며 단숨에 전세계적인 스타로 떠올랐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여러 차례 성형수술을 하며 예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게 됐다. 본인 조차 "예전 얼굴을 되찾기 위해 수천번의 주사를 맞았지만 내 인생은 후회로 가득차게 됐다. 절대 얼굴에 손대지 마라"는 말을 남길 정도로 그의 변화는 충격적이었다.

로레타 스윗은 한국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미국 드라마 '매쉬'에서 마가렛 훌리한 소령으로 출연해 현지에 큰 인기를 모았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해 에미상을 두번이나 수상했다. 하지만 최근 너무 충격적으로 변한 모습으로 인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한국에는 생소한 킴 노박(85)라는 배우 역시 많이 변했다. 알프레드 히치콕의 영화 '현기증'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노박도 최근 들어 확연히 변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예쁘다고 난리난 女 출연자, 알고보니 표인봉 딸
박수홍 “결혼식에 부모님은...가슴 아픈 일”→20kg 찐 ♥아내에 애틋 '눈물'
김혜정 “처녀 때 ‘전원일기’ 속옷 없이 촬영..감독과 많이 싸웠다”→“김수미, 일용엄니 인기로 60층 빌딩 사” 농담
퀸 와사비 반전 이력 “이대 사범대 출신→도덕 교생 실습도..사람들 거짓말인줄 알아”
영턱스 임성은, 보라카이서 '2000평 럭셔리 스파' CEO…“코로나 때 직원 월급 지급”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