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진흥공사, 내달 2일 한국선박 금융포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해양진흥공사가 다음달 2일 부산 해운대구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제16회 한국선박 금융포럼'을 3년 만에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해양진흥공사, 부산시, 마린머니가 공동으로 개최하고 KDB산업은행, 한국수출입은행, 한국무역보험공사 등이 후원하는 '마린머니 포럼'의 한국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권태완 기자 = 한국해양진흥공사가 다음달 2일 부산 해운대구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제16회 한국선박 금융포럼'을 3년 만에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해양진흥공사, 부산시, 마린머니가 공동으로 개최하고 KDB산업은행, 한국수출입은행, 한국무역보험공사 등이 후원하는 '마린머니 포럼'의 한국행사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마린머니'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그리스 아테네와 싱가포르에 지사를 운영하는 글로벌 리딩 해양금융 정보 제공 업체로, 매년 뉴욕·함부르크·싱가포르 등 전 세계 13개국에서 5000명 이상이 참석하는 해양금융 관련 포럼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해양금융의 중심지인 부산에서 2007년부터 개최해오고 있다.
이번 포럼에서는 ▲글로벌 해운금융 시장전망 ▲해운산업을 위한 다양한 금융 옵션에 대한 주제발표 및 패널토론 등 해운금융 관련 최근 글로벌 동향이 소개될 예정이다.
김양수 한국해양진흥공사 사장은 "이번 포럼에서 제시되는 다양한 해양금융 관련 최신 주제들을 참고해 우리 선사들이 해양금융시장 변화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won9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22살 연하 ♥최지인과 결혼? 자녀운 봤다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클라라, 확 달라진 외모…성형 의혹에 민낯 공개
- 김준호, ♥김지민에 '2캐럿 다이아' 프러포즈…"가격 듣고 귀 빨개져"
- "김건희 방문한 곳이냐"…尹 자문의 성형외과, 별점 테러
- 박하선, 지하철 불법촬영 당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가…"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여대생 미모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반쯤 누워 게임만 했다"…송민호 '부실복무' 주장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