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청년들의 '할로윈 페스티벌' 28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남원에서 지역 청년들을 중심으로 '할로윈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NOWWON'은 'Now New Normal, NAMWON : 바로 지금 새로운 남원에서 청년들을 만나다'란 뜻을 가진 청년문화창업공간 구성원 단체의 명칭이다.
지난 4월과 7월 2번의 페스티벌을 열었던 NOWWON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남원에서는 보기 힘든 할로윈과 청년이 만나는 구도심의 색다른 분위기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원=뉴시스] 김종효 기자 = 전북 남원에서 지역 청년들을 중심으로 ‘할로윈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남원시는 오는 28일~30일까지 ‘할로윈의 밤’을 주제로 예가람길과 흑돼지거리 일원에서 ‘NOWWON(나우원) 페스티벌 3rd’’가 열린다고 25일 밝혔다.
‘NOWWON’은 ‘Now New Normal, NAMWON : 바로 지금 새로운 남원에서 청년들을 만나다’란 뜻을 가진 청년문화창업공간 구성원 단체의 명칭이다.
지난 4월과 7월 2번의 페스티벌을 열었던 NOWWON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남원에서는 보기 힘든 할로윈과 청년이 만나는 구도심의 색다른 분위기 보여줄 예정이다.
‘청년들의 할로윈’을 주제로 한 체험부스에서는 ▲할로윈 네일아트 ▲할로윈의 향기를 소장하기 위한 켈리그라피 방향제 ▲악몽을 먹어주는 할로윈 걱정인형 만들기 ▲남원시랩음악연구회의 할로윈 코스프레 대회 ▲펍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할로윈의 밤 ▲4행시 및 룰렛 등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모바일 야외 방탈출게임 ▲누가누가 사탕을 가져갔나 ▲나우원 마녀전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남원에서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청년들이 모여 하나의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구도심에 거점을 두어 모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것은 그 자체만으로도 큰 의미를 가졌다고 생각한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h66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22살 연하 ♥최지인과 결혼? 자녀운 봤다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클라라, 확 달라진 외모…성형 의혹에 민낯 공개
- 김준호, ♥김지민에 '2캐럿 다이아' 프러포즈…"가격 듣고 귀 빨개져"
- "김건희 방문한 곳이냐"…尹 자문의 성형외과, 별점 테러
- 박하선, 지하철 불법촬영 당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가…"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여대생 미모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반쯤 누워 게임만 했다"…송민호 '부실복무' 주장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