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티징 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엔드림에서 개발한 전쟁 시뮬레이션 '킹 오브 파이터즈: 스트리트 워'의 타이틀명을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로 변경하고 티징 페이지를 열었다고 25일 발표했다.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는 인기 격투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를 차용해 만든 '서바이벌 액션 시뮬레이션 게임(SLG)'으로, 파이터들과 함께 세계를 정복하려는 네스츠에 대항하며 실험체들과 전투를 벌이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엔드림에서 개발한 전쟁 시뮬레이션 '킹 오브 파이터즈: 스트리트 워'의 타이틀명을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로 변경하고 티징 페이지를 열었다고 25일 발표했다.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는 인기 격투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를 차용해 만든 '서바이벌 액션 시뮬레이션 게임(SLG)'으로, 파이터들과 함께 세계를 정복하려는 네스츠에 대항하며 실험체들과 전투를 벌이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공개된 티징 페이지에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유명 캐릭터 '케이(K)'와 '쿄'가 등장하며 생존을 강조하는 문구가 적혔다.
조이시티는 11월 1일 하루 진행되는 포커스그룹테스트(FGT)를 거쳐 올해 소프트 론칭을 실시할 예정이다. 서비스 전까지 티징 페이지를 통해 게임 내 등장 캐릭터, 주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사전예약은 추후 진행된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이시티, 신작 '프리스타일 풋볼2' 첫선
- 조이시티, 김태곤 CTO 2만주 장내 매수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