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 국내 뷰잉파티 31일부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버워치 리그 2022 플레이오프 뷰잉파티가 열린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애너하임 현장에서 직접 관람하기 어려운 국내 팬들을 위해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와 그랜드 파이널(Grand Finals) 뷰잉파티를 31일부터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오버워치 리그 2022 플레이오프 뷰잉파티가 열린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애너하임 현장에서 직접 관람하기 어려운 국내 팬들을 위해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와 그랜드 파이널(Grand Finals) 뷰잉파티를 31일부터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총 상금 미화 255만 달러(약 36억5천만원)를 두고 12개팀이 우승을 두고 펼치는 오버워치 리그 2022 시즌 플레이오프는 한국 시간으로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오버워치 리그(OWL) 2022 플레이오프 뷰잉파티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OWL 리그룹 데이' 행사가 열린 '더블유디지(WDG) e스포츠 스튜디오(서울특별지 중구 퇴계로 212, 대한극장 7층 11관)'에서 포스트 시즌이 진행되는 6일 내내 진행한다.
입장권은 10월 25일부터 매일 오후 5시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된다. 티켓 가격은 일반석 1만원, 전일 경기를 볼 수 있는 6일권은 4만원이다. 만 12세 이상이라면 구매 가능하며 만 12세 미만은 보호자 동반 입장 시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플레이오프 경기를 중계할 계획이다. 플레이오프 경기를 전해줄 중계진은 정소림, 김정민, 황규형, 심지수, 장지수, 홍현성, 문창식 해설 위원이다.
지난해까지 진행된 오버워치 리그 분석 콘텐츠인 '워치포인트 코리아(Watchpoint Korea)'도 11월 1일과 4일 경기가 종료된 후 진행할 예정이다. 오버워치 리그 한국어 중계 및 뷰잉파티는 WDG가 제작 및 기획한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발은 성공적…'오버워치2' PC방 슈팅 장르 1위 올라
- [아!이뉴스] 카카오모빌리티 지역 확장…'오버워치2' 슈팅 1위 올라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