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 22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지난 22일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를 진행했다고 25일 발표했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유튜브와 함께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지난 22일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를 진행했다고 25일 발표했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유튜브와 함께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크리에이터들이 넷마블과 넷마블 게임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발탁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출시 예정작 비공개 체험, 실무자들과 함께하는 정기 회의체 참여와 같은 혜택이 제공된다.
넷마블은 이날 행사에 참석한 20여 명의 크리에이터들에게 파트너 전용 굿즈를 증정하고 우수 활동을 펼친 크리에이터들을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크리에이터들과 성공적인 게임 관련 유튜브 콘텐츠 사례를 살펴보는 등 뉴미디어 게임 콘텐츠 현안을 논의했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실력있는 크리에이터들이 참신한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뉴미디어 생태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 말했다.
황대윤 유튜브 콘텐츠 파트너십 매니저는 "넷마블과 함께 주최한 크리에이터 지원 행사들을 통해 게임과 크리에이터들의 동반 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언급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올해 지스타 특별페이지 오픈…출품 라인업 정보 공개
- 넷마블장애인선수단, 제4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11개 메달 획득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