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MMORPG '데카론G' 글로벌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MMORPG '데카론G'를 유럽,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데카론G'는 지난 18일부터 사전 출시를 진행해 당일 필리핀과 태국 지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19일 대만 지역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한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MMORPG ‘데카론G’를 유럽,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데카론G’는 지난 18일부터 사전 출시를 진행해 당일 필리핀과 태국 지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19일 대만 지역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한바 있다.
이 게임은 어둠과 빛의 창조자들에 의해 탄생한 땅 ‘트리에스테’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종말 직전의 어두운 분위기와 비주얼이 특징이다. 한손검, 채찍, 활, 지팡이 등 총 4가지 무기군을 기반으로 각성 스킬과 특수 능력치가 달라지는 약 100여 종이 넘는 트랜스업(변신)을 제공한다. 다양한 필드 사냥을 경험하도록 ‘혼돈’ 시스템을 제공하고 가방 무게 시스템을 해제하는 등 육성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도 마련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대상 ‘던파 모바일’ 유력? … 자천타천 후보작 각축
- 넷마블장애인선수단, 전국체전 조정 종목서 11개 메달 획득
- 스마일게이트,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4개 법인·23개 직무 대상
- 웹젠 ‘뮤 아크엔젤’, 콘텐츠 확장…홀리아머 저주 각인 적용
- NHN, 기술 컨퍼런스 ‘포워드’ 3년만에 내달 오프라인 개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