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멀티플랫폼 '데카론G' 글로벌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가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게임 '데카론G'를 유럽,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 25일 정식 출시했다.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에 온보딩되며 국내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
데카론G는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18일부터 사전 출시를 진행했다.
데카론G는 어둠과 빛의 창조자에 의해 탄생한 땅 '트리에스테'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시작되며, 종말 직전의 어두운 분위기와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에이지가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게임 '데카론G'를 유럽,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 25일 정식 출시했다.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에 온보딩되며 국내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
데카론G는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18일부터 사전 출시를 진행했다. 당일 필리핀과 태국 지역에서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하고, 19일에는 대만 지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다.
데카론G는 어둠과 빛의 창조자에 의해 탄생한 땅 '트리에스테'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시작되며, 종말 직전의 어두운 분위기와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한손검, 채찍, 활, 지팡이 등 총 4가지 무기군을 기반으로 각성 스킬과 특수 능력치가 달라지는 100여종 이상의 트랜스업을 경험할 수 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