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택 동탄시티병원 명예원장, 대한정형외과학회 회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기택 동탄시티병원 명예원장이 서울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제66차 국제 학술대회에서 대한정형외과학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김기택 신임 회장은 "전임 집행부의 비전을 이어받아, 65년 전통에 걸맞은 정형외과학회 시스템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제66대 집행부를 도와 새롭게 시작되는 학회의 다양한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도록 하겠다"며 "관련 학회들과 상생의 길을 찾고, 학회 건물준비 모금운동에 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만들 것이며, 정형외과의 가치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기택 신임 회장은 “전임 집행부의 비전을 이어받아, 65년 전통에 걸맞은 정형외과학회 시스템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제66대 집행부를 도와 새롭게 시작되는 학회의 다양한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도록 하겠다“며 ”관련 학회들과 상생의 길을 찾고, 학회 건물준비 모금운동에 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만들 것이며, 정형외과의 가치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기택 명예원장은 2022년 기준 약 18,000여 건에 이르는 척추 수술을 집도해 왔다. 특히 강직성척추염으로 발생한 후만증(등 굽음증) 교정 수술과 척추암에 대한 고난도 수술에 있어서 세계 최고의 전문가로 꼽힌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지, 음주운전 논란 후 복귀→새 프로필 공개 [DA★]
- 파퀴아오, 김종국 얼굴 강타…“맞는 걸 다 보네” 환호 (런닝맨)
- ‘24살 연하♥’ 50대 최성국, 초고속 결혼 비화 (옥문아)
- “국회의원 될 사람” 권력욕 심한 20세 여친 (연참3)
- ‘고딩엄빠2’ 이정아 “전 남편과 둘째 유산, 양육비 요구에 협박”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