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핼러윈 데이 축제' 29일 개최..패션쇼·분장 체험 등 다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순천시는 29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순천 조례동 소재 드라마촬영장에서 핼러윈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순천드라마촬영장 핼러윈 데이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청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관광객들이 먹고, 보고 체험하는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코로나로 지친 모든 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많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순천=뉴스1) 김동수 기자 = 전남 순천시는 29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순천 조례동 소재 드라마촬영장에서 핼러윈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단 하루 괴물들과 어울려 노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체류형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광객에게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홍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행사는 대중가요 공연, 마술, 귀신퍼레이드, 핼러윈복장 패션쇼, 좀비분장 체험, 공포 포토존으로 무서운 즐길거리와 음산한 분위기 속에서 큰 즐거움이 있는 축제로 준비했다.
특히 핼러윈 패션쇼는 오는 27일까지 전자우편으로 사전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핼러윈 복장 착용자는 당일 드라마촬영장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순천드라마촬영장 핼러윈 데이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청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관광객들이 먹고, 보고 체험하는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코로나로 지친 모든 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많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d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보험 아반떼, 6억 람보르기니에 쾅"…"얼마 물어내야?" 동네가 발칵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브라톱 입었다고 헬스장서 쫓겨나…알몸도 아니었다" 발끈한 인플루언서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백일해 미접종 사진사 지적 비판에 "단체 활동 자제"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 의혹에 "피해준적 없다"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