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머리 샹크스 딸 우타 등장..'원피스 필름 레드' 11월 30일 개봉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피스 필름 레드'가 11월 30일 개봉한다.
이번에 공개된 '원피스 필름 레드' 티저 예고편에는 목소리 하나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디바 '우타'가 전격 등장했다.
사황 '샹크스'가 "우타, 떨어져 있어도 넌 영원히 내 딸이다"라고 부녀 관계임을 밝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눈물을 흘리는 어린시절 '우타'의 모습이 연달아 등장한다.
'우타' 등장을 알리는 '원피스 필름 레드'는 11월 30일 극장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피스 필름 레드’가 11월 30일 개봉한다.
이번에 공개된 ‘원피스 필름 레드’ 티저 예고편에는 목소리 하나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디바 ‘우타’가 전격 등장했다. 사황 ‘샹크스’가 “우타, 떨어져 있어도 넌 영원히 내 딸이다”라고 부녀 관계임을 밝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눈물을 흘리는 어린시절 ‘우타’의 모습이 연달아 등장한다.
또한 ‘루피’가 ‘우타를 부르며 화가 잔뜩 난 표정으로 전속력으로 달리는가 하면 “딸이 이런 짓을 하고 있는데 샹크스가 가만히 있을 리 없잖아!”라고 ‘우타’에게 소리치고 있어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음악의 섬 ‘엘레지아’에서 첫 콘서트를 열게 된 ‘우타’의 노랫소리와 함께 ‘루피’, ‘우타’, ‘샹크스’ 세 사람의 과거가 밝혀질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우타’ 등장을 알리는 ‘원피스 필름 레드’는 11월 30일 극장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지, 음주운전 논란 후 복귀→새 프로필 공개 [DA★]
- 파퀴아오, 김종국 얼굴 강타…“맞는 걸 다 보네” 환호 (런닝맨)
- “국회의원 될 사람” 권력욕 심한 20세 여친 (연참3)
- ‘고딩엄빠2’ 이정아 “전 남편과 둘째 유산, 양육비 요구에 협박”
- 비오 저작권료 얼마길래 “보지도 못한 돈” (걍나와)
- 김희정, 운동복 자태도 남달라…건강미 넘치는 바디 [DA★]
- 김종국 무너졌다, “사실 결혼 안 했죠?” 역대급 질문에 난리 (런닝맨)
- 용담=인기녀, 새해 첫날 터졌다 ‘뜨겁네 뜨거워’ (나솔사계)
- ‘아빠 둘’ 현빈·정우성 떴다, 이영자 손맛도 터져 (전참시)
- 日 유명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사는 게 불편”…가슴 절제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