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 신 제품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MOBIUZ) 신제품 EX270M, EX270QM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IPS 패널을 적용한 27형 게이밍 모니터로 모비우스 최초로 240Hz 고주사율을 지원하여, 부드러운 게임 영상미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MOBIUZ) 신제품 EX270M, EX270QM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IPS 패널을 적용한 27형 게이밍 모니터로 모비우스 최초로 240Hz 고주사율을 지원하여, 부드러운 게임 영상미를 제공한다. EX270M은 FHD(1,920*1,080) 해상도를 지원하고, EX270QM은 QHD (2560*1440)를 지원하여 선호하는 게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도, 2.1 채널 5W 우퍼 스피커가 탑재되었으며, 다양한 콘텐츠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5가지 오디오 시나리오 모드(게임, 시네마, 라이브/팝, 레이싱, 스포츠)를 지원하여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또한, HDMI 2.1 단자 2개와 DP 1.4 1개를 지원하여, 차세대 콘솔이나 PC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고, 시나리오 맵핑(Scenario Mapping) 기능을 통해 각각의 기기에 맞는 설정 값을 저장할 수 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모비우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240Hz 주사율의 IPS 패널 제품으로 게임 설정에 타협 없이 풍부한 색감과 부드러운 화면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라며, 또한 “향상된 차세대 게임 엔진과 그래픽카드의 출시로 더욱 사실감 높은 게임에 적합한 제품이다.” 라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한편, EX270M, EX270M은 자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각각 699,000원, 1,19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창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자적인 길 걸어 온 ‘던파모바일’ 액션 RPG 대명사 ‘굳히기’
- 게임대상 ‘던파 모바일’ 유력? … 자천타천 후보작 각축
- P2E 규제 풀릴까…이용호 의원 “제한적 허용해야”
-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 12개 진출팀 확정…일정 공개
- 넷마블, 지스타 2022 특별페이지 개설…게임별 현장 이벤트 정보 공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