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세기 맞은 '대덕연구개발특구'..미래비전 슬로건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대덕특구의 지난 50년 성과와 향후 50년에 대한 미래비전을 상징하는 슬로건과 엠블럼 제작을 목표로 진행되며, 수상작은 대덕특구 50주년 관련 각종 기념사업과 행사에 활용될 예정이다.
강병삼 특구진흥재단 이사장은 "대한민국 과학기술을 이끌어온 대덕특구의 50주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대덕특구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시작점으로서의 의미를 갖는다"고 강조하며 대덕특구 관계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구본혁 기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2023년 대덕연구개발특구 조성 50주년을 맞이하여 ‘국민과 함께 만들 ’D-DAY(대덕데이)‘라는 주제로 대덕특구 50주년 기념 슬로건 및 엠블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덕특구의 지난 50년 성과와 향후 50년에 대한 미래비전을 상징하는 슬로건과 엠블럼 제작을 목표로 진행되며, 수상작은 대덕특구 50주년 관련 각종 기념사업과 행사에 활용될 예정이다.
선정규모는 슬로건과 엠블럼 각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은 3명 등 총 10명(팀)이며, 총 상금은 1220만원으로 대상은 엠블럼 400만원, 슬로건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한다.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강병삼 특구진흥재단 이사장은 “대한민국 과학기술을 이끌어온 대덕특구의 50주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대덕특구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시작점으로서의 의미를 갖는다”고 강조하며 대덕특구 관계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nbgk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허리 감고 물 ‘벌컥’? 中서 별난 몸매 챌린지 또 유행 [차이나픽]
- “이 광고 본적 있어요?” 유명한 ‘이 회사’ 믿었다가 난리, 무슨일?
- "먹고 남은 거 포장?...속초 6만원짜리 포장회 너무하네
- “수억원 연예인보다 일반인이 낫다?” 티빙, 역대급 ‘가성비’ 통했다
- '백년가약' 김연아-고우림 신혼집은 흑석동 마크힐스
- [영상]매일 밤 아이 도시락 냅킨에 그림 그리는 아빠 ‘뭉클’
- "건물주가 편의점 세입자 내쫓으려 입구 막았다"
- “배달음식 안 먹는데, 오토바이 왜 이렇게 많아?” 알고 보니
- “소름돋는 번호” 02-6495-6900 정체 뭔가요, 다시 걸어봤다
- “대단한 중국인 꼼수” 단돈 500원에 헌 아이폰→새 아이폰 '둔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