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글로벌아카데미, 2022 인천 이스포츠 대회 운영 아카데미 운영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글로벌아카데미(GGA)는 25일 2022년 인천 이스포츠 대회 운영 아카데미 운영사로 선정되어 수강생을 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 이스포츠 대회 운영 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이 실제 아마추어 이스포츠 대회를 기획하고 운영하며 게임 산업 전반과 이스포츠에 대한 이해도를 증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젠지글로벌아카데미(GGA)는 25일 2022년 인천 이스포츠 대회 운영 아카데미 운영사로 선정되어 수강생을 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 이스포츠 대회 운영 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이 실제 아마추어 이스포츠 대회를 기획하고 운영하며 게임 산업 전반과 이스포츠에 대한 이해도를 증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수강생들은 인기 이스포츠 종목인 ▲리그오브레전드 ▲발로란트 ▲오버워치2 ▲배틀그라운드 중 한개 종목을 선택하고 ▲대회 마케팅/콘텐츠 ▲대회 방송/운영 두 개 분야로 나뉘어 실습을 하게 된다.
공식 운영사로 선정된 GGA는 아카데미 전반의 운영을 담당하며, 전문적인 실무 교육을 제공한다. 각 종목사 이스포츠 담당자 특강을 비롯해 이스포츠 업계에서 활약 중인 전문가들의 분야별 실무 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수강생들이 원활하게 대회를 준비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현 GGA 파트너십 디렉터는 “이스포츠 산업에 대한 국내 학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전문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는 실무 경험의 장이 필요로 하게 됐다”며 “인천 이스포츠대회 운영 아카데미가 국내 이스포츠 교육 시장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차세대 인재를 키워내는 양성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인천 이스포츠 대회 운영 아카데미는 이스포츠 산업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 및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총 80명의 학생들에게는 인천시에서 수강료를 전액 지원하며, 분야별 1위 팀에게는 상금 100만 원, 2위 팀에게는 상금 50만 원이 부여된다.
아카데미 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10월 30일까지 GGA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1 롤드컵, LCK 초강세...4강 'T1-담원 기아-젠지e스포츠' 진출
- 2021 LCK 스프링 결승...기록의 담원 기아와 상승세의 젠지e스포츠 맞대결
- 젠지e스포츠, 담원 기아 꺾고 2022 롤드컵 4강 진출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
- "내 '최애'와 감정 교감"…전 세계가 빠진 페르소나 AI, 윤리적 문제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