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구재단, 대덕특구 50주년 기념 대국민 슬로건 및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은 2023년 대덕연구개발특구 조성 50주년을 맞아 '국민과 함께 만들 D-DAY(대덕데이)'라는 주제로 대덕특구 50주년 기념 슬로건 및 엠블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공모전은 대덕특구의 지난 50년 성과와 향후 50년에 대한 미래비전을 상징하는 슬로건과 엠블럼 제작을 목표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은 2023년 대덕연구개발특구 조성 50주년을 맞아 '국민과 함께 만들 D-DAY(대덕데이)'라는 주제로 대덕특구 50주년 기념 슬로건 및 엠블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공모전은 대덕특구의 지난 50년 성과와 향후 50년에 대한 미래비전을 상징하는 슬로건과 엠블럼 제작을 목표로 진행한다. 수상작은 대덕특구 50주년 관련 각종 기념사업과 행사에 활용될 예정이다.
선정 규모는 슬로건과 엠블럼 각 대상 1명(팀), 최우수상 1명(팀), 우수상은 3명(팀) 등 총 10명(팀)이며, 총상금은 1220만원으로 대상은 엠블럼 400만원, 슬로건 200만원 상금을 지급한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강병삼 이사장은 “대한민국 과학기술을 이끌어온 대덕특구 50주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대덕특구를 함께 만들어가는 시작점으로서 의미가 있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인희기자 leei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반도체 기업 시총·수익성 '추락'
- "카카오, 원인 규명과 관계없이 보상…일괄보상도 검토"
- 현대차, 영업익 1.5兆 선방… 年 최대실적 자신
- 바닥치는 주가에 뿔난 메타 주주…"인력·메타버스 투자 줄여라"
- 美, 화웨이 기소 방해하려던 中 스파이 2명 기소
- 엘젠, 삼성동으로 사옥 이전
- 충남도, 반도체 진공펌프 세계 1위 에드워드 유치...아산 탕정산업단지 생산공장 건립
- 日, 내년 AI 기반 진료 보조 서비스 개시
- [단독]롯데 엘포인트, 밀크코인 전환 가능해진다
- 삼성화재배 27일 본선 개막...박정환 9단 vs 커제 9단 본선 첫경기 '빅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