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글로벌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빛의 계승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캐릭터(서번트) '오일렌슈피겔'의 신규 아바타가 추가된다.
오일렌슈피겔은 세상을 어둠으로 물들이려는 새벽별 교단의 12기사 중 하나이자 각성의 던전보스인 '이스카리옷'의 인간형이다.
또한 상점에 서번트의 잠재능력을 각성시킬 수 있는 '잠재능력 치환석'이 추가되어 상점의 편의성이 향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병준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빛의 계승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캐릭터(서번트) ‘오일렌슈피겔’의 신규 아바타가 추가된다.
오일렌슈피겔은 세상을 어둠으로 물들이려는 새벽별 교단의 12기사 중 하나이자 각성의 던전보스인 ‘이스카리옷’의 인간형이다.
아바타를 착용하면 각성 명칭이 ‘예리한 바보’에서 ‘백야의 학살자’로 변경된다. 또한 연계기 스킬과 패시브 스킬의 위력이 상승하고 이펙트도 한층 화려해진다.
마일리지 상점이 개편된다. 마일리지 가치가 상향 조정되어 같은 양의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의 수량이 많아진다.
또한 상점에 서번트의 잠재능력을 각성시킬 수 있는 ‘잠재능력 치환석’이 추가되어 상점의 편의성이 향상된다.
최병준 기자(ccbbjj@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홀딩스 XPLA, 글로벌 가상거래소 상장
- 컴투스홀딩스 XPLA, 백서 공개...메인넷-토큰 경제 소개
- 컴투스홀딩스, C2X NFT 마켓플레이스 국내 서비스 오픈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새 에픽 캐릭터 '유미코' 등장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뉴욕 코믹콘 2022 출품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