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연구개발특구 50주년 기념 대국민 슬로건 및 엠블럼 공모전'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대덕특구의 지난 50년 성과와 향후 50년에 대한 미래비전을 상징하는 슬로건과 엠블럼 제작을 목표로 진행되며 수상작은 대덕특구 50주년 관련 각종 기념사업과 행사에 활용될 예정이다.
선정규모는 슬로건과 엠블럼 각 대상 1명(팀), 최우수상 1명(팀), 우수상은 3명(팀) 등 총 10명(팀)이며 총 상금은 1220만원이다.
대상은 엠블럼 400만원, 슬로건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2023년 대덕연구개발특구 조성 50주년을 맞아 ‘국민과 함께 만들 ‘D-DAY(대덕데이)’라는 주제로 대덕특구 50주년 기념 슬로건 및 엠블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덕특구의 지난 50년 성과와 향후 50년에 대한 미래비전을 상징하는 슬로건과 엠블럼 제작을 목표로 진행되며 수상작은 대덕특구 50주년 관련 각종 기념사업과 행사에 활용될 예정이다.
선정규모는 슬로건과 엠블럼 각 대상 1명(팀), 최우수상 1명(팀), 우수상은 3명(팀) 등 총 10명(팀)이며 총 상금은 1220만원이다. 대상은 엠블럼 400만원, 슬로건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한다.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고 10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구재단 강병삼 이사장은 “대한민국 과학기술을 이끌어온 대덕특구의 50주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대덕특구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시작점으로서의 의미를 갖는다”고 강조하며 “대덕특구 관계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나가던 '오바마 버거'…결국, 5개월만에 韓 사업 접나
- '‘꿈에서는 맘대로 ㅋㅋ' 문자, 박원순이 보낸 것'…피해자 변호사 반박
- 처음 본 만취 女 모텔 끌고간 30대…'물 주려고' 황당 해명
- 피로 물든 결혼식..예식 마친 신랑, 총격에 사망 '충격'
- [단독] 靑사랑채 리모델링 시공 예산, 한 달 만에 2.5배 ‘뻥튀기’
- 유동규 '이재명 모를리 없어…천천히 말려 죽일것' 폭로 예고
- 진짜 바닥? 또 카카오 '줍줍'한 개미…'피눈물 또 흘리나'[코주부]
- '코인 쪽박, 파산신청 했는데…친구는 폭락에 웃었다' [근면한 월급]
- 쌀국수에 반찬은 생선소스…'부실 급식' 유치원장의 최후
- 유동규 “의리? 이 세계엔 없더라…이재명 회견 재미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