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 합격, 박성호 큰 돈 보내줘"(미스터리듀엣)[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리 듀엣'에서 개그맨 박성호, 배우 정은표가 돈이 오간 사연을 공개했다.
10월 24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에서 개그맨 박성호, 배우 정은표는 듀엣 곡 '촛불' 무대를 꾸몄다.
박성호는 "(정은표 아들) 지웅이를 어릴 적부터 봤는데 마치 제 아들이 합격한 것처럼 기쁜 마음에 작은 돈을 보냈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미스터리 듀엣'에서 개그맨 박성호, 배우 정은표가 돈이 오간 사연을 공개했다.
10월 24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에서 개그맨 박성호, 배우 정은표는 듀엣 곡 '촛불' 무대를 꾸몄다.
정은표는 무대를 마치고 "제가 마이크를 잡고 노래하는 게 두 번째인데 제가 박치라 노래를 정말 안 하고 살았다. 한 700번 정도 연습한 것"이라고 말해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두 사람은 돈이 오간 사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정은표는 "제 아들이 이번에 대학교에 합격했다. 합격 후 축하 연락을 많이 받았는데 성호 씨가 돈을 보냈다. 정말 많이 놀랐다. 사실 한 번 만나서 대접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박성호는 "(정은표 아들) 지웅이를 어릴 적부터 봤는데 마치 제 아들이 합격한 것처럼 기쁜 마음에 작은 돈을 보냈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이에 정은표가 "액수는 중요하지 않고"라고 하자 MC들은 "정말 작은 돈이었나 보다"라고 장난쳤고 정은표는 "굉장히 큰 돈이었다"고 정정했다.
(사진=MBN '미스터리 듀엣')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상진 울린 父 진심 “지방대 출신 핸디캡, 아들은 안 밟았으면...욕심에” (동상이몽2)[어제TV]
- 손담비, ♥이규혁 만나기 전 깡말랐던 과거‥바람 불면 날아가겠어
- 싱글 이상미 “20대 때부터 母간호 40년, 이제 90세 되셔” 눈물 (회장님네)[어제TV]
- 속옷만 입은 현아, 가슴에 파묻힌 ♥던‥따라 할 수 없는 파격
- 윤은혜, 바지 단추 풀고 뉴진스 안무 소화‥아이돌 춤선 여전해
- “나는 어때?” 김용건, 싱글 이상미 조하나에 흑심?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현빈·유해진·다니엘 헤니 뒤풀이 공개‥“이게 K-술자리다”(공조2)
- ‘나는솔로’ 1기 영숙·영철, 이혼 공식 인정 “숙려 기간이라 침묵”
- 소유진 “♥백종원과 자주 부딪혀…예민해질 때 많다”(결혼지옥)
- 김일중 “고급 외제차 보고 있었는데 오상진이 이미 사갔다고”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