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11월 8일 일자리박람회 개최..28일까지 참여 기업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하남시가 오는 11월 8일 하남종합운동장 제2체육관에서 '2022년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하기로 하고 오는 28일까지 하남일자리센터를 통해 참여 희망 기업을 모집한다.
하남시는 구직자들이 선호하는 우수 강소기업 등 40여개 기업을 발굴해 박람회에서 구직자들과 매칭한다.
박람회에서는 하남일자리센터, 하남고용복지플러스센터, 하남시 여성일자리지원팀, 청년해냄센터, 하남장애인복지관.
하남시 시니어클럽 등이 일자리 매칭과 맞춤형 고용정보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남=뉴스1) 김평석 기자 = 경기 하남시가 오는 11월 8일 하남종합운동장 제2체육관에서 ‘2022년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하기로 하고 오는 28일까지 하남일자리센터를 통해 참여 희망 기업을 모집한다.
하남시는 구직자들이 선호하는 우수 강소기업 등 40여개 기업을 발굴해 박람회에서 구직자들과 매칭한다.
박람회에는 취업을 희망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는 기업의 구인 모집 분야와 직무, 자격 요건 등 구인정보는 시청 홈페이지에 게재할 계획이다.
박람회에서는 하남일자리센터, 하남고용복지플러스센터, 하남시 여성일자리지원팀, 청년해냄센터, 하남장애인복지관. 하남시 시니어클럽 등이 일자리 매칭과 맞춤형 고용정보를 제공한다.
부대행사로 △이력서 사진촬영 △이력서 작성 컨설팅 △스트레스 상담 △지문적성검사 △취업타로 등이 진행된다. 면접 준비생에게 자신과 어울리는 색상이 무엇인지 찾아주는 ‘퍼스널 컬러진단’ 등 이색 행사도 마련된다.
이현재 시장은 “이번 박람회가 우수 인재를 영입하려는 기업의 고충과 구직자의 취업난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를 발굴하고 구직자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2000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시신 발견된 유명 회계사…'내연녀' 용의자만 여러명 등장
- '공개 열애 10년째' 이정재♥임세령, 올해도 美 LACMA 동반 참석…애정 여전
- 박경내 변호사 "김민재, 이혼 부인에게 재산분할 500억? 재판으론 불가능"
- 김승수 '♥양정아'와 2세 AI 합성사진, 딸 미모에 '깜짝'…"남은 건 결혼식뿐"
- 안희정, 칩거 2년 3개월만에 모습…아들 결혼식에 前 부인, 지지자와 함께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
- 북한강 30대 여성 '토막 시신 용의자’ 30대 현역 군인 체포(종합)
- 전 남편 송종국 저격했나?…박연수 "백번도 더 참았다" 인스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