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반만에 주식 거래 재개' 코오롱티슈진 "美 FDA 임상3상 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티슈진은 24일 한국거래소 기업심사위원회와 코스닥시장본부 시장위원회 개최 결과 25일부터 코스닥 시장에서 주식 거래가 재개된다고 밝혔다.
코오롱티슈진은 이후 주식거래 재개를 위해 한국거래소 요구에 맞춰 △ FDA로부터 임상보류 해제 조치를 받아 2021년 12월 임상3상 환자 투약을 재개하고 △FDA로부터 인보사(TG-C) 적응증을 고관절 골관절염으로 확대하는 임상2상 승인을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성재준 바이오전문기자 = 코오롱티슈진은 24일 한국거래소 기업심사위원회와 코스닥시장본부 시장위원회 개최 결과 25일부터 코스닥 시장에서 주식 거래가 재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코오롱티슈진 주식 거래는 지난 2019년 5월 이후 3년 5개월 만이다. 회사 측은 현재 미국에서 진행 중인 임상3상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코오롱티슈진은 지난 2019년 임상을 중단한 뒤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임상 보류(Clinical Hold) 결정을 받았다. 이후 식약처가 코오롱생명과학의 '인보사K 주' 품목허가를 취소하면서 같은해 5월 코스닥시장에서 주식매매거래가 정지됐다.
코오롱티슈진은 이후 주식거래 재개를 위해 한국거래소 요구에 맞춰 △ FDA로부터 임상보류 해제 조치를 받아 2021년 12월 임상3상 환자 투약을 재개하고 △FDA로부터 인보사(TG-C) 적응증을 고관절 골관절염으로 확대하는 임상2상 승인을 획득했다.
또 △2022년에는 코오롱생명과학을 통해 싱가폴 주니퍼바이오로직스에 TG-C 기술수출에 성공하고 △ 임상자금 조달을 완료해 한국거래소 개선과제를 완료했다.
한성수 코오롱티슈진 대표는 "오랜시간 회사를 믿고 기다려준 주주들에게 반드시 보답할 것"이라며 "TG-C 임상3상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jjsu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혼 서류만 남았다더니"…축가 가수, 대행사 대표와 사귀다 상간남 신세
- "'엄마 바람났어' 말에 큰아이는 울었다…아내는 끝까지 상간남 옹호" 분통
- "주 6일 빡센 운동, 생식 기능 멈췄다"…20대 여성 '운동성 무월경' 뭐지
- 김미려 "매니저가 내 은밀한 가슴 사진 찍어 보관…추후 협박용이었을 것"
- 한국 승무원 치마 속 몰카 찍은 일본인 "다리 벌린 모습 아름다웠다"
- 박나래 녹취록 공개…전 매니저 "5억 요구한 적 없어" 반박
- 손종원 셰프의 한식당 극찬한 현대카드 정태영 "미슐랭 2스타 이상"
- "삼촌이 소개한 남편…신분 위장한 살인 전과자, 혼외 자식까지" 충격
- "산후조리원서 반찬 뺏는 식탐 남편, 장례식장서도 리필…정떨어진다"
- '엄태웅♥' 윤혜진, 쭉 뻗은 각선미와 늘씬 뒤태…발리레나다운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