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 설현, 화장법 바뀌었나..인상 달라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근황을 공개했다.
24일, 설현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설현은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했다.
동시에 KBS2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한 설현은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열연을 펼치며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근황을 공개했다.
24일, 설현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정장 셋업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쥬얼함과 단정함을 모두 잡은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설현 이즈 뭔들,,이렇게 입어도 예쁘냐", "귀엽네 울 언니", "커리어우먼 느낌 나네요ㅎㅎ", "넘 귀여움", "회사에 언니가 있었음 출근이 조금 더 재미있으려나요 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현은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했다. 동시에 KBS2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한 설현은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열연을 펼치며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최근에도 내달 방송 예정인 ENA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출연 소식을 전했던 바. 이 가운데 FNC엔터테인먼트의 품을 떠난 설현은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들과 미팅을 하며 배우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설현 개인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