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 설현, 화장법 바뀌었나..인상 달라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근황을 공개했다.
24일, 설현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설현은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했다.
동시에 KBS2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한 설현은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열연을 펼치며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근황을 공개했다.
24일, 설현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정장 셋업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쥬얼함과 단정함을 모두 잡은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설현 이즈 뭔들,,이렇게 입어도 예쁘냐", "귀엽네 울 언니", "커리어우먼 느낌 나네요ㅎㅎ", "넘 귀여움", "회사에 언니가 있었음 출근이 조금 더 재미있으려나요 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현은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했다. 동시에 KBS2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한 설현은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열연을 펼치며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최근에도 내달 방송 예정인 ENA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출연 소식을 전했던 바. 이 가운데 FNC엔터테인먼트의 품을 떠난 설현은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들과 미팅을 하며 배우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설현 개인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유전자 대박, 벌써 170km 총알타…둘째 아들 재능에 주목 "운동능력·타격·파워 갖춘 유망
- 김지선 자식농사 망쳐..피어싱 17개 아들 악플에 분노했다 “거지 같은 소리”[순간포착]
- "13초 만에 추락" 기적은 없었다...'42세' 스키 여제, 끔찍 사고→9일 만에 또 헬기 이송 "흐느끼는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