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구원, 서울시 공공투자사업의 미래와 센터의 역할 세미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연구원(원장 박형수)은 25일 오후 2시 명동 은행회관 국제회의실에서 서울공공투자관리센터 설립 10주년 기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형수 서울연구원장의 개회사에 이어 김의승 서울특별시 행정1부시장과 이숙자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위원장의 축사, 유기영 서울연구원 서울공공투자관리센터 소장의 센터 소개, 1~2부 주제발표 및 토론 순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서울연구원(원장 박형수)은 25일 오후 2시 명동 은행회관 국제회의실에서 「서울공공투자관리센터 설립 10주년 기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센터는 설립 10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재정사업 및 민간투자사업 관리를 위한 미래전략을 논의할 계획이다.
박형수 서울연구원장의 개회사에 이어 김의승 서울특별시 행정1부시장과 이숙자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위원장의 축사, 유기영 서울연구원 서울공공투자관리센터 소장의 센터 소개, 1~2부 주제발표 및 토론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시의회, 서울시 관련부처 외 한국개발연구원 PIMAC, 한국지방행정연구원 LIMAC, 지자체별 지방공공투자관리센터, 한국민간투자학회 등 다수의 관련 전문가 그룹이 참가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연구원 누리집을 참조하면 된다.
서울연구원 박형수 원장은 “지난 10년과는 다른 새로운 유형의 공공투자사업이 출현하고 있고 민간투자사업의 업무 비중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이번 세미나의 주제발표와 전문가 토론을 통해 더욱 발전된 서울시 공공투자사업 방향을 도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엄판도 기자(pand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제는 강제하겠다더니"…'천덕꾸러기' 종이빨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항암제에 치매약까지"…커지는 반려동물 제약시장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