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이게임즈, '트라하 글로벌' 11월 2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24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MMORPG 트라하 글로벌을 오는 11월 2일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찬 모아이게임즈 대표는 "트라하 글로벌을 오는 11월 2일 출시한다"라며, "최고의 MMORPG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마무리 작업에 힘을 쏟고 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대해 재미있는 게임, 좋은 운영과 서비스로 꼭 보답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24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MMORPG 트라하 글로벌을 오는 11월 2일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모아이게임즈는 스팀 플랫폼 출시를 통해 모바일 및 PC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출시에 앞서 오는 31일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할 예정이다.
트라하 글로벌은 완성도 높은 RvR 콘텐츠를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중국, 일본, 베트남 등 일부를 제외한 전 세계 170여 개국 이상 국가에서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또한 자동 전투를 과감하게 삭제하여 직접 컨트롤에 의해 승패를 가릴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전략적인 판단과 정교한 컨트롤을 바탕으로 게임의 핵심인 대규모 R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 클래스라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점도 특별한 매력이다. 낫, 너클, 대검, 방패, 쌍검, 활, 지팡이를 사용하는 총 7개 클래스가 있는데 전직 등의 복잡한 시스템을 거치지 않고도 원하는 무기를 자유롭게 변경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어 한층 더 높은 컨트롤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찬 모아이게임즈 대표는 “트라하 글로벌을 오는 11월 2일 출시한다”라며, “최고의 MMORPG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마무리 작업에 힘을 쏟고 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대해 재미있는 게임, 좋은 운영과 서비스로 꼭 보답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아이게임즈 '트라하 글로벌', 아시아 테스트 예고
- 모아이게임즈, 트라하 인피니티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업데이트
- 모아이게임즈, 트라하인피니티 서버 통합 안내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트라하 인피티니, 편의성 높인 IP 활용작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