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 하남2지구 임시주차장 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가 하남2지구 내 하남동 796번지에 시민의 주차편의 제공을 위한 임시공영주차장을 조성한다고 24일 밝혔다.
대상지 인근은 하남홈플러스 주변 상업지역으로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이 밀집해 주차수요가 큰 지역으로, 광산구는 주차난 완화를 위해 토지소유자 ㈜부영주택과 임시공영주차장 조성을 위한 사용 협의를 진행했다.
임시공영주차장은 총 52면(면적 1천728㎡)으로, 24시간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하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광주광역시 광산구가 하남2지구 내 하남동 796번지에 시민의 주차편의 제공을 위한 임시공영주차장을 조성한다고 24일 밝혔다.
대상지 인근은 하남홈플러스 주변 상업지역으로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이 밀집해 주차수요가 큰 지역으로, 광산구는 주차난 완화를 위해 토지소유자 ㈜부영주택과 임시공영주차장 조성을 위한 사용 협의를 진행했다.
임시공영주차장은 총 52면(면적 1천728㎡)으로, 24시간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하며. 주차장은 조성 공사를 마무리해 내달 중 개방할 예정이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으로 길거리 활보한 남성…"문신과 흉터가 한가득"
- "200년에 한 번 내릴 비"...제주 이틀간 300㎜ 물폭탄
- 강남 한복판서 8중 추돌사고…무면허 운전 20대 체포
- 러시아 "국제 정세 격화는 美와 동맹국 탓…북한 전폭적 지지"(종합)
- 민주 지도부, '尹 하야' 촉구…"개판 평정해야"
- 美 FBI 등 "러시아가 대선 허위 정보 유포"
- [속보] 러 "북러 외무장관회담, 북러조약 완전한 이행 재확인"
- 허위 전세 계약서로 인터넷은행서 돈 뜯은 20대 징역형
- 이재명 "우리 손으로 반국민적 권력 확실하게 심판하자"
- 박찬대, 윤석열·김건희 맹공…"역대 최악의 대통령과 영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