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소설 '링'과 콜라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이즈 게임즈는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과 일본 소설 '링'과의 콜라보레이션를 오는 27일 정식 출시와 함께 선보인다고 예고했다.
이번 콜라보의 일환으로 살인마 '사다코 야마무라'와 생존자 '요이치 아사카와'가 합류했다.
이용자는 공개된 '사다코 야마무라 콜라보 영상'을 SNS 등에 공유하여 게임에 퍼진 사다코 야마무라의 저주를 풀고, 사다코 야마무라에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이즈 게임즈는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과 일본 소설 ‘링’과의 콜라보레이션를 오는 27일 정식 출시와 함께 선보인다고 예고했다.
이번 콜라보의 일환으로 살인마 ‘사다코 야마무라’와 생존자 ‘요이치 아사카와’가 합류했다.
살인마 ‘사다코 야마무라’는 기본적으로 보이지 않는 상태이며 생존자 근처에 있을 때만 가끔씩 그 존재가 드러난다.
‘사다코 야마무라’는 생존자를 공격하기 위해 지도 속에 존재하는 많은 TV가 위치한 곳 중 하나로 텔레포트 해서 자유롭게 모습을 드러낸다.
캐릭터 합류 외에 ‘사다코 야마무라’ 전용 의상 ‘영면의 꽃’과 ‘요이치 아사카와’ 전용 의상 ‘파라노말 수사관’이 추가됐다.
이를 기념하여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은 콜라보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공개된 ‘사다코 야마무라 콜라보 영상’을 SNS 등에 공유하여 게임에 퍼진 사다코 야마무라의 저주를 풀고, 사다코 야마무라에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정식 출시 및 콜라보를 기념하여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사다코 야마무라’의 초상화을 7일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넥슨 ‘코스노바 모바일’ 신규 캐릭터 ‘멜’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4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멜’을 업데이트했다.
‘멜’은 봉인에서 깨어난 번개 정령으로 세상 물정 모르는 장난꾸러기 소녀 콘셉트의 캐릭터다. ‘멜’의 필살기는 ‘스피릿 재블린’으로, 적 전체에 무속성 물리 치명타 피해를 입히며 전투에 나선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11월 2일까지 ‘★4 [정령의 힘] 멜’, ‘★3 [어서 오세요] 멜’을 획득할 수 있는 ‘멜 참전! 번개 소녀 뽑기’ 이벤트를 실시하며, 유료 쿼츠를 사용해 10회 뽑기가 가능한 ‘멜 참전! 스페셜 세트 뽑기’도 함께 진행한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오는 28일까지 메인 퀘스트 ‘노멀(NORMAL)’ 클리어 시 아이템 획득량을 2배로 제공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계 1억명이 즐긴 ‘닌자 머스트 다이’, 국내 사전 예약 돌입
- ‘트라하 글로벌’ 11월2일 정식 출시…직접 컨트롤 통한 재미 업그레이드
- 독자적인 길 걸어 온 ‘던파모바일’ 액셔 RPG 대명사 ‘굳히기’
- 넷마블, TPS MOBA ‘파라곤:디 오버프라임’ 파이널 테스트 11월10일부터
- 호요버스, ‘원신’ 3.2버전 업데이트…나히다·레이라 플레이어블 캐릭터 합류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