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원신' 3.2버전 업데이트..나히다·레이라 플레이어블 캐릭터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는 액션 RPG '원신'의 3.2 버전 업데이트를 오는 11월 2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3.2 버전은 '허공의 선동, 타오르는 겁화'를 테마로 캐릭터 나히다와 레일라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합류하고 야에 미코와 타르탈리아의 복각, 영리한 버섯몬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5성 풀 원소 법구 캐릭터 '나히다'는 스칸다 씨앗을 적에게 새기고 연결시켜 풀 원소 범위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먼 곳에 있는 채집물을 바로 수집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요버스는 액션 RPG ‘원신’의 3.2 버전 업데이트를 오는 11월 2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3.2 버전은 ‘허공의 선동, 타오르는 겁화’를 테마로 캐릭터 나히다와 레일라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합류하고 야에 미코와 타르탈리아의 복각, 영리한 버섯몬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5성 풀 원소 법구 캐릭터 ‘나히다’는 스칸다 씨앗을 적에게 새기고 연결시켜 풀 원소 범위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먼 곳에 있는 채집물을 바로 수집할 수 있다.
또한 4성 얼음 원소 한손검 캐릭터 ‘레일라’는 몽유 능력을 가진 천문학 학생이다.
이와 함께 영리한 ‘버섯몬 대전’ 이벤트에서는 특수 아이템 ‘지혜의 구슬’로 버섯몬을 포획하고 훈련시켜 다른 참가자의 버섯몬 파티와 승부를 겨룰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토리는 꾸준히 이어져온 수메르 마신 임무의 결말에 다다르게 된다.
무상 패밀리의 마지막 멤버 ‘무상의 풀’이 새로운 월드 보스로 등장하며 무상의 교향시 이벤트에서도 도전 과제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3.3 버전부터 게임 언어 설정에서 이탈리아어와 튀르키예어 자막이 추가될 예정이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계 1억명이 즐긴 ‘닌자 머스트 다이’, 국내 사전 예약 돌입
- 컴투스, 아시아퍼시픽컵 우승 韓 대표 'DUCHAN' 차지
- 카카오게임즈, 콩스튜디오 공동 주최 ‘심포니 테일즈’ 성료
- 연평균 180% 성장 베이글코드, 11월6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십 3기 공개채용
- 3분기 韓 모바일게임 시장 팬데믹 극복 효과? 전년동기 比 소폭 하락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