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균 180% 성장 베이글코드, 11월6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십 3기 공개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터 드리븐 모바일 퍼블리셔 베이글코드(대표 김준영, 윤일환)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십 3기 공개채용에 나선다.
베이글코드는 최근 5년간 연평균 180% 성장하며 지난해 약 81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베이글코드 임직원들은 사내 원어민 영어 강사에게 1:1 회화수업을 들을 수 있고 주거지가 먼 직원에게 오피스텔을 지원한다.
또한 매주 테크 세미나를 진행해 직무에 관계없이 베이글코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개발문화를 만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드리븐 모바일 퍼블리셔 베이글코드(대표 김준영, 윤일환)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십 3기 공개채용에 나선다.
베이글코드는 최근 5년간 연평균 180% 성장하며 지난해 약 81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외형 확장과 내실 성장을 함께 이어가며 2022년 상반기 흑자 전환하고 캐주얼 게임 신작 개발과 데이터-드리븐 퍼블리싱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3기 공개채용은 개발, 해외사업 두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순이다. 특히 개발 직군은 모든 서류전형 지원자에게 온라인 코딩테스트 기회를 제공하고 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2차 코딩테스트를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의 인턴십 과정에서 다양한 직무 교육을 받는다. 이후 ▲개발 직군은 서버, 클라이언트,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해외사업 직군은 글로벌 프로젝트매니저(PM), 사업개발(BD), 데이터분석(BA), 전략, 게임기획, UA 마케팅 등 역량과 적성에 맞춰 적합한 팀으로 배치된다.
베이글코드 임직원들은 사내 원어민 영어 강사에게 1:1 회화수업을 들을 수 있고 주거지가 먼 직원에게 오피스텔을 지원한다. 또한 매주 테크 세미나를 진행해 직무에 관계없이 베이글코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개발문화를 만들고 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계 1억명이 즐긴 ‘닌자 머스트 다이’, 국내 사전 예약 돌입
- 3분기 韓 모바일게임 시장 팬데믹 극복 효과? 전년동기 比 소폭 하락
- [콘텐츠 핫&뉴] 넷마블 ‘페이트/그랜드오더’서 ‘허수대해전’ 이벤트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AGF 2022’ 참가 확정
- 아이스노게임즈, ‘무기미도’ 캐릭터 ‘조야’ 영상 공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