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의회, 제315회 임시회 개최..조례안 등 심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괴산군의회는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9일간 제315회 괴산군의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24일 괴산군수에 대한 군정 질문과 답변을 시작으로 31일까지 관계공무원 등이 출석한 가운데 군정에 관한 질문과 답변을 청취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괴산군수가 제출한 '괴산군 고향사랑기부금 모금 및 운용에 관한 조례안' 등 4건의 의안 처리와 2022년 환경보전특별위원회 현지조사 시정 보완사항 결과 보고를 들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괴산=이주현 기자] 충북 괴산군의회는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9일간 제315회 괴산군의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24일 괴산군수에 대한 군정 질문과 답변을 시작으로 31일까지 관계공무원 등이 출석한 가운데 군정에 관한 질문과 답변을 청취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괴산군수가 제출한 ‘괴산군 고향사랑기부금 모금 및 운용에 관한 조례안’ 등 4건의 의안 처리와 2022년 환경보전특별위원회 현지조사 시정 보완사항 결과 보고를 들을 예정이다.
신송규 의장은 "이번 임시회는 군정 전반에 대한 업무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미흡한 부분에 대한 합리적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등 단순히 집행부 견제만이 아닌 유기적 협력체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smos138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립 20주년 특집-혁신이 답이다⑥] 사건만 터지면 '보복성 입법'...IT업계 '한숨'
- [인터뷰] 野 전수미 "한반도 프로세스, '평화-인권' 투트랙으로"
- [버려진 아이들①] 세상이 버거운 엄마의 마지막 선택 '베이비박스'
- "일한 만큼 번다"…5년간 운수업 신규 취업자 절반 이상이 2030
- '국정동력 잃을라'…與, 중도층 이탈에 깊어지는 고심
- 이번 주 주요기업 실적 발표…반도체·배터리 희비 엇갈리나
- [강일홍의 클로즈업] 'BTS 병역 해법', 생색만 내다 만 정치권
- 원·달러 환율 연내 1500원 가나…强달러에 국내 산업 위축 우려
- [TMA 인터뷰] 뉴진스 "하고픈 것? 붕어빵 피크닉 겨울바다 산책 핫초코"
- [TMA 인터뷰] '핫티스트' TNX "초심 잃지 않고 더 높이 올라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