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아리스트라' 광주 공연 티켓 오픈
가수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광주 공연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티켓이 24일 오후 8시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김호중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명 ‘아리스트라’는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대규모 오케스트라, 김호중의 목소리, 아리스의 환호가 함께 만드는 공연이다.
이번 광주 공연은 지난 9월 30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열린 ‘아리스트라’ 이후 두 번째 개최되는 공연이다. 당시 김호중은 성악부터 가요, 크로스오버, 트로트를 망라한 다채로운 무대로 급이 다른 콘서트를 만들어내며 3일간 2만 5000명 관객과 호흡했다.
여기에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김호중의 진가를 살린 무대장치들과 연출이 더해지면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50인 풀 오케스트라와 20인조 풀 밴드의 라이브까지 더해지면서, 보는 것 그 이상의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사했다.
특히 이번 ‘아리스트라’는 김호중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국투어 콘서트이자 자신의 복귀를 전국에 알리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티켓 오픈 전부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서울 공연 역시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 광주 공연을 향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김호중이 이번 광주 공연에서 매진 기록을 써 내려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는 19일, 20일 광주 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아리스트라’ 광주 공연의 티켓은 24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에서 오픈된다. 콘서트가 개최되는 추가 지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