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오늘(24일) '아리스트라' 광주 콘서트 티켓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광주 공연의 티켓팅이 시작된다.
김호중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명 '아리스트라'는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대규모 오케스트라, 김호중의 목소리, 아리스의 환호가 함께 만드는 공연이다.
특히 이번 '아리스트라'는 김호중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국투어 콘서트이자 자신의 복귀를 전국에 알리는 공연이라 의미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광주 공연의 티켓팅이 시작된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1월 19일 오후 6시, 20일 오후 5시 양일간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티켓이 10월 24일 오후 8시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김호중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명 ‘아리스트라’는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대규모 오케스트라, 김호중의 목소리, 아리스의 환호가 함께 만드는 공연이다.
이번 광주 공연은 지난 9월 30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열린 ‘아리스트라’ 이후 두 번째 개최되는 공연이다. 당시 김호중은 성악부터 가요, 크로스오버, 트로트를 망라한 다채로운 무대로 급이 다른 콘서트를 만들어내며 3일간 2만 5000명 관객과 호흡했다.
특히 이번 ‘아리스트라’는 김호중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국투어 콘서트이자 자신의 복귀를 전국에 알리는 공연이라 의미있다.김호중이 이번 광주 공연에서 매진 기록을 써 내려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무송 “아들 전진우 교통사고→중환자실 입원, 살아있어줘 감사”(마이웨이)
- 김연아 신혼집, 장동건♥고소영도 살았던 40억 흑석동 고급빌라
- ‘재혼’ 선우은숙, 똑 닮은 손녀 공개 “인형 같아”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상화,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참석 인증샷 “그녀는 너무 예뻤다”
- 장윤정 “가족 4명 같이 자‥발길질에 얼굴 맞는 건 다반사”(물건너온 아빠들)[결정적장면]
- 오나라 “반지하 원룸서 시작해 한강뷰 아파트 거주, 잘 살았다 싶어”(미우새)[결정적장면]
- 이천수 아내 심하은, 16㎏ 감량 성공‥1년 전과 극명한 차이(살림남2)[결정적장면]
- “시골 농가 1채 보유” 이원종, 바다뷰 평상에 “♥아내 탐낼듯”(홈즈)[결정적장면]
- 박나래, 베란다에 야외 노천탕 있는 집에 “물세 50만원 나와” 견제(홈즈)
- “강원도 한달살기” 고성 바다뷰 평상 있는 집, 임대료 250만원(홈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