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미니 1집 'MERIDIEM' 트레일러 영상..시작과 성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시작과 성장을 예고했다.
김종현은 10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메리디엄)'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앨범명인 'MERIDIEM'은 라틴어로 정오를 의미하며, 하루의 중심에 위치하는 정오처럼 새로운 분기점에 선 김종현의 시작과 성장을 내포하고 있다.
김종현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은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시작과 성장을 예고했다.
김종현은 10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메리디엄)’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강렬한 시계 초침 소리와 함께 시작되어 도입부부터 강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메트로놈, 흩뿌려져 있는 시계, 시계 속 톱니바퀴, 김종현을 비추는 햇빛의 움직임 등 다채로운 요소들이 오전부터 정오, 오후로 이어지는 이번 앨범의 탄탄한 서사를 예고했다.
김종현의 깊이감 있는 눈맞춤 또한 슬로우 연출과 한데 어우러져 냉과 온을 오가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영상 말미에는 화려한 불빛 속으로 거침없이 발걸음을 향하는 김종현의 뒷모습과 ‘We run into the Lights’란 문구가 함께 그려졌다.
‘MERIDIEM’은 김종현이 데뷔 후 10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이다. 앨범명인 ‘MERIDIEM’은 라틴어로 정오를 의미하며, 하루의 중심에 위치하는 정오처럼 새로운 분기점에 선 김종현의 시작과 성장을 내포하고 있다.
김종현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은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무송 “아들 전진우 교통사고→중환자실 입원, 살아있어줘 감사”(마이웨이)
- 김연아 신혼집, 장동건♥고소영도 살았던 40억 흑석동 고급빌라
- ‘재혼’ 선우은숙, 똑 닮은 손녀 공개 “인형 같아”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천수 아내 심하은, 16㎏ 감량 성공‥1년 전과 극명한 차이(살림남2)[결정적장면]
- 이상화,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참석 인증샷 “그녀는 너무 예뻤다”
- 김연아♥고우림, 팔짱 끼고 하객들에게 인사…2부 드레스도 여신
- 김연아, ♥고우림 품에 안긴 피겨퀸…그림 같은 웨딩 화보 직접 공개
- 김연아,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답례품은 20만원 상당 명품 화장품
- SG워너비 김진호 오늘(23일) 결혼, 이석훈 잇는 두번째 유부남
- “깨소금 냄새” 박수홍♥23살 연하, 새 가족 신혼집 공개(편스토랑)[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