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YOUTH' 전 음원 일부 공개..형원 참여로 시너지

선미경 2022. 10. 22. 16: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기현이 신보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기현은 지난 21일 오후 몬스타엑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기현이 어린 시절의 기현을 만나 해주고픈 이야기, 자전적 스토리에서 출발한 'YOUTH'는 오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기현이 신보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기현은 지난 21일 오후 몬스타엑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Youth(유스)'를 비롯해 'Bad Liar(배드 라이어)', 'STARDUST(스타더스트)', 'Where Is This Love(웨어 이즈 디스 러브)', ''Cause of You('코즈 오브 유)'의 음원이 수록됐다. 

이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자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기현의 모습을 보여주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편안한 분위기와 여유로운 모습이 깊은 인상을 안겼고, 동시에 여행자 기현이 떠나는 두 번째 여정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됐다. 

'Youth'는 현재의 기현이 어린 시절의 기현에게 그때의 감정과 지금의 다짐을 교차해 들려주는 얼터너티브 록 트랙으로, 그만의 감성을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이 기현을 위해 선물해준 곡 'Bad Liar'는 서로에게 돌아가고 싶지 않은 마음과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공존하는 나쁜 거짓말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곡으로, 기현의 파워풀한 보컬을 감상할 수 있다. 또 형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Where Is This Love'는 영화 'closer'에서 영감을 받아 느껴지지 않는 사랑에 대해 표현했다. 

이 외에도 에너제틱한 드럼 사운드를 중심으로 한 업템포 곡 'STARDUST', 기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달콤하고 청량한 느낌을 가득 담은 ''Cause of You'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수록돼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했다.  

기현이 어린 시절의 기현을 만나 해주고픈 이야기, 자전적 스토리에서 출발한 'YOUTH'는 오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