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고우림 오늘 결혼 "귀한 인연" (ft.웨딩화보) [종합]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22일 “김연아가 금일 양가 친지분들과 지인들을 모시고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식은 비공개이니 많은 양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역시 “당사 소속 아티스트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금일 서울 모처에서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며 “이날 결혼식은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된다. 구체적인 시간과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과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고우림에게 많은 축하를 부탁한다”며 “고우림은 결혼 후에도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더욱 성숙하게 펼쳐질 고우림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지난 7월 결혼을 전격 발표했다. 당시 올댓스포츠는 “김연아가 10월 결혼한다.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성악가 고우림과 화촉을 밝힌다”며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 포레스텔라가 초청 가수로 출연하면서 김연아와 고우림이 처음 만나게 됐다. 이후 두 사람은 3년 간의 교제 끝에 웨딩마치를 울린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가족, 가까운 친지와 지인 등을 모시고 평범하게 결혼식을 올리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비트인터렉티브 역시 “고우림이 10월 김연아와 결혼한다. 결혼식은 가족, 가까운 친지와 지인 등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고,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고우림은 역시 자필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며 김연아에 대한 마음도 알렸다. 고우림은 “항상 내게 힘이 되어주시는 우리 ‘숲별’ 그리고 울림 여러분. 갑작스러운 보도와 소식에 많은 분이 놀라셨을 수도 있을 거로 생각된다”며 “늘 내 활동과 행보에 응원을 보내주는 여러분에게 직접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쓴다”고 운을 뗐다.
고우림은 “5년이라는 활동 가운데에 귀한 인연(김연아)을 만나 올해 10월 중 결혼식을 올린다.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내 인생에 매우 의미 있는 큰 결정을 하게 됐다”며 “이런 큰 결정으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지만, 늘 나는 지금처럼 변함없이 포레스텔라 베이스 고우림으로서 묵묵히 내 자리를 지키며 최선을 다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고우림은 “사랑하는 여러분의 축복 아래에 나는 조금 더 성숙해진 어른 모습으로, 더 지혜롭고 바람직한 여러분의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숲별, 울림 여러분 언제나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그리고 이날 김연아와 고우림은 부부로 연을 맺는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에도 각자의 위치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1995년생인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 출신 성악가다. JTBC ’팬텀싱어’ 시즌2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이기도 하다. 올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 (더 비기닝 : 월드 트리)’를 발매하고, 동명의 전국투어를 진행 중이다.
● 다음은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연아 선수의 매니지먼트사 (주)올댓스포츠입니다. 김연아 선수가 금일 양가 친지분들과 지인들을 모시고 포레스텔라 소속 가수 고우림 씨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김연아 선수의 웨딩화보를 공개한다. 더불어 결혼식은 비공개이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은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오늘(22일) 서울 모처에서 김연아 님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시간과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고우림에게 많은 축하를 부탁드립니다.
고우림은 결혼 후에도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더욱 성숙하게 펼쳐질 고우림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고우림 오늘 결혼→웨딩화보 공개 “새출발” [공식]
- ‘17세 연하♥’ 이창훈 눈물, 1시간 연락두절=실종으로 ‘심각’ (금쪽상담소)
- 김성주 고3 수험생 부모 마음 “민국이 대학합격 기원” (바람의 남자들)
- ‘낯뜨거운’ 부부 예능
- 결혼하고 싶다더니…이찬혁♥이새롬, 사실상 열애 인정? [종합]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송승헌·박지현 파격 베드신 입소문 탔다, 영화 ‘히든페이스’ 100만 돌파 [DA:박스]
- 마약 혐의 고수, 최대 위기→구치소行…누명 어떻게 벗어날까 (이한신)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