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AGF 2022' 참가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1일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등 게임 타이틀이 '애니메이션X게임'의 콜라보레이션 페스티벌인 'AGF 2022'에 참가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AGF 2022'는 'Anime X Game Festival'의 줄임말로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폭넓은 콘텐츠를 소개하고 교류의 장을 펼치는 페스티벌로 오는 12월 3일부터 4일까지 2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1일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등 게임 타이틀이 ‘애니메이션X게임’의 콜라보레이션 페스티벌인 ‘AGF 2022’에 참가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AGF 2022’는 ‘Anime X Game Festival’의 줄임말로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폭넓은 콘텐츠를 소개하고 교류의 장을 펼치는 페스티벌로 오는 12월 3일부터 4일까지 2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카카오게임즈 부스에서는 각종 이벤트를 통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
추가되는 참가 타이틀 및 현장 세부적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계 1억명이 즐긴 ‘닌자 머스트 다이’, 국내 사전 예약 돌입
- 아이스노게임즈, ‘무기미도’ 캐릭터 ‘조야’ 영상 공개
- 넥슨, ‘히트2’ 2번째 히트투데이 공개…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위믹스 3.0’, 디지털 이코노미 플랫폼”
- 아크게임즈, ‘레오네’ 사전 예약 77만명 달성…영상 2종도 공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