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 워' 전쟁 배경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21일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를 암시하는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함께 공개된 티저 시네마틱 영상은 '아키에이지 워'의 주요 인물인 '고바논'과 '카론'의 대립으로 발생한 전쟁 이야기를 담았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제작사인 엑스엘게임즈가 직접 개발 중인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1일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자회사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를 암시하는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시네마틱 티저 영상과 게임 세계관 관련 정보를 담았다.
함께 공개된 티저 시네마틱 영상은 '아키에이지 워'의 주요 인물인 '고바논'과 '카론'의 대립으로 발생한 전쟁 이야기를 담았다. 왕국과 필드에 주둔한 대규모 병력은 곧 벌어질 공성전의 전운을 암시한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제작사인 엑스엘게임즈가 직접 개발 중인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배경을 포함해 스토리와 캐릭터 등으로 원작의 향수를 자극한다.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전투 요소가 강조된 작품이다. 필드전은 물론이고 대규모 공성전과 드넓은 바다를 무대로 한 해상전 등을 다뤘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와 풍성한 콘텐츠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모든 개발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아키에이지 워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檢 압수수색 "함께 막자"했지만…'사당화' 우려도
- 반복되는 '민생' 볼모, 국정감사 '보이콧'
- 토레스도 그랜저도 똑같네…신차 디자인, 예상도 하나면 OK?
- 이재명 겨냥한 檢·국감 파행…국민의힘, 총공세 '고삐'
- [김병헌의 체인지] 한동훈 총선 출마? 본인 말고 국힘에 물어봐
- [TMA 인터뷰] 에이티즈, 변치 않는 '패기'로 이뤄낸 거침없는 항해
- 에이스침대, 연구개발비 16억인데 광고비 300억 육박…'침대는 과학' 맞나?
- '경찰의날' 77주년…경찰국·수사권 여파에 현장 '어수선'
- 영국 리즈 트러스 총리, 취임 45일 만에 사퇴
- [오늘의 날씨] 낮부터 추위 풀려…수도권 미세먼지 '나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