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스팀 테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넥슨은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퍼스트 디센던트' 생방송을 시청하면 누적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주는 '드롭스 이벤트' 등을 한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 전투와 역할수행게임이 결합된 루트슈터 장르 신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는 킹스턴, 알바니 산맥, 홍염의 사막 등 지역 미션, 캐릭터 10종, 보이드 요격전(레이드) 등을 포함했다.
넥슨은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퍼스트 디센던트' 생방송을 시청하면 누적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주는 '드롭스 이벤트' 등을 한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 전투와 역할수행게임이 결합된 루트슈터 장르 신작이다. 언리얼 엔진5로 구현한 수준 높은 비주얼, 4인 협동 플레이, 지속 가능한 역할수행게임을 핵심가치로 내세워 개발 중이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檢 압수수색 "함께 막자"했지만…'사당화' 우려도
- 반복되는 '민생' 볼모, 국정감사 '보이콧'
- 토레스도 그랜저도 똑같네…신차 디자인, 예상도 하나면 OK?
- 이재명 겨냥한 檢·국감 파행…국민의힘, 총공세 '고삐'
- [김병헌의 체인지] 한동훈 총선 출마? 본인 말고 국힘에 물어봐
- [TMA 인터뷰] 에이티즈, 변치 않는 '패기'로 이뤄낸 거침없는 항해
- 에이스침대, 연구개발비 16억인데 광고비 300억 육박…'침대는 과학' 맞나?
- '경찰의날' 77주년…경찰국·수사권 여파에 현장 '어수선'
- 영국 리즈 트러스 총리, 취임 45일 만에 사퇴
- [오늘의 날씨] 낮부터 추위 풀려…수도권 미세먼지 '나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