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엑스엘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293490)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티저 페이지를 21일 정식 공개했다.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를 암시하는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와 풍성한 콘텐츠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모든 개발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아키에이지 워'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를 암시하는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현재 해당 페이지에서는 시네마틱 티저 영상과 게임 내 세계관에 관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시네마틱 영상은 ‘아키에이지 워’ 내 주요 인물인 ‘고바논’과 ‘카론’의 대립으로 발생한 전쟁 이야기를 담았다. 왕국과 필드에 주둔한 대규모 병력은 공성전의 전운을 암시하고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제작사 엑스엘게임즈가 직접 개발 중인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아키에이지 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콘셉트는 ‘피의 소용돌이’로, 원작 심볼 디자인을 유지하되 한층 공격적이고 전투적인 게임의 성향을 반영해 완성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전쟁 콘텐츠를 포함한 전투 요소가 강조됐다. 이용자는 박진감 넘치는 필드전은 물론, 대규모 공성전과 드넓은 바다를 무대로 한 해상전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와 풍성한 콘텐츠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모든 개발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아키에이지 워’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장동 이슈는 호재" 이재명, 지금도 '동그라미'?
- 尹부부 관저 보여서…남산 전망대, 사진 촬영 제한한다
- 박홍근 "김건희 여사 압색 0건, '유검무죄' 국민들이 잘 아실 것"
- [누구템]"결혼 임박" 김연아 드레스 브랜드는
- "尹대통령 퇴진 촛불집회, 봉사활동 인정" 포스터 확산
- "소녀가장이라니"...SPC 사망 노동자 어머니 분노
- 마동석♥예정화, 대표 장수 커플→부부로…"아내" 박력 수상소감 [종합]
- '귀족 과일' 샤인머스캣…"맹탕이네" 혹평 쏟아진 이유
- 복싱 영웅 파퀴아오, '아는 형님' 출격…8체급 석권 비하인드 공개
- '조기퇴근' 호날두, 주말 첼시전 못나온다...호날두 "순간의 열기가 영향 미쳐"